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12

    기존사용 유심불량
    안녕하세요, 일년가량 사용한 유심이 인식없음상태로 되네요.Nfc유심 구매 후 유심변경하려합니다.유심구매했느니 오늘 꼭 발송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1

    1:1 문의 빠른 확인 요망
    빨리빨리 확인해서 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1

    (긴급!!!!!) esim 재발급 요청
    아이폰 iOS 업데이트 후 esim 인식이 안되어 여러시도 중 esim 을 삭제해버렸습니다.재발급을 해야할 듯 한데, qr코드 요청드립니다.아예 휴대폰을 못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jongwha95@gmail.com위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1

    이름변경
    이름이 작성할때 틀렸는지 받침하나가 안 들어 가서 변경하고 싶은데요 명의변경도 뭐 준비 중이라고 하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1

    (급) 극제전화 수신이 안되네요.
    국제전화 수신이 안되서 1대1 문의에 글 남겼습니다. 사정이 급한지라 신속한 처리를 위해 게시판에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수고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1

    1대1 문의 답변 부탁드려요
    개통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1

    개통문자 후 한시간
    개통문자 안내 이후에 꼭 한시간 이내에 유심을 갈아끼워야 하나요? 몇 시간 뒤에 유심 바꿔도 개통 가능한가요?제가 항상 휴대폰을 못 보고있어서 개통 안내 문자 이후 몇 시간 뒤에 폰을 볼 확률이 높아서 여쭤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1

    당장 조치 안하면 고발이든 뭐든 안참습니다.
    번호이동 신청한지 한달째고고객센터 통화안되서 일대일 문의 남긴지 3주 째입니다.유심배송받고 일반 개통 안되는채로 한달동안 유심 갖고 다닙니다.셀프개통 해보려해도 회선이 없어서 안된다라고 뜨고전화연결안되고문의글 올려도 안되고어쩌란말입니까?유심비만 가로채는 신종 사기입니까?소액이라서 똥밟았네 하고 지나갈것 같아서 개무시 하는겁니까?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이런식으로 고객들을 농락하는게 제대로된 회사입니까?고객이 통신사 문제로 스트레스받아서 돌아버리든 중요한 일에 차질이 생기든 손해를 보든 상관없는 양아치 사기꾼입니다.개통처리 당장 안하면 고발이든 뭐든 안참습니다.아이즈모바일 이라는 회사가 지금 하는짓은택배 상자에 똥 넣어서 보내놓고 연락 두절된거랑 똑같습니다.사기쳐놓고 사람 비웃듯 농락하는것도 아니고이딴식으로 돈벌어먹지 마십시오.당장 개통 조치하거나 정확한 진행상황, 해결방법 제시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1

    부가통화 이용요금 문의드립니다.
    [K]무한11GB+1. 부가통화시 제공량이 몇분인지 알고 싶습니다.2. 해당요금제는 셀프개통(편의점판매 KT바로유심 이용)이 불가능한 요금제인지 알고 싶습니다.3. KT망의 경우 6개월 할인기간이 개통일로부터인가요 아니면 납부일 기준인가요. 애매한 답변 말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아이 번호이동 약속하신 월요일날 꼭 개통바랍니다. 현장학습갑니다.
    아이개통 꼭 부탁합니다.현장학습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개통
    5월 20일 유심 구매했는데 개통한지 14일 미만이라 개통접수 취소하고 15일째 되는날 재접수하라고해서 6월 5일 개통접수했는데 아직까지 개통도 안되고 연락도 없고 유심번호 없어서 문의했는데 가르쳐준 유심번호 입력해서 셀프개통 시도해도 개통안되고 고객센터는 솔까 100통은 넘게 했는데 통화 불능이고 문의 남겨도 답변조차 없고뭐하자는거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개통은 완료 되었다고 표시되오나 유심인식불가상태입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배송조회 클릭후 개통상태는 개통완료라고 표기되는데 유심을 몇번이고 다시끼고 핸드폰 재부팅을 수없이 해도 인식이 안됩니다. 현재 군 복무중에 있어 따로 전화나 문자 등 연락할 수 있는 수단이 없으며 빠른 조치좀 부탁드립니다. 모델명 : iPhone 14 proIMEI : 35 425683 188569 4일련번호 : QLNHV7P12J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개통문의
    6/7 밤 일반개통신청했는데 안되길래 6/9 오늘 셀프 개통 신청했는데도 안되네요.접수되었다는 톡은 두번 왔는데6/7이랑 6/9 프로모션 내용이 달라서 요금제가 다릅니다.6/7껄로 개통해줄 수 있는지 문의드리고, 안되면 그냥 취소하고자 합니다.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개통문의
    개통 신청 했는데 언제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개통관련
    유심받았는데 개통이 안됩니다1:1문의 남겼으니 확인후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Esim개통 후 물리심 번호 사용 불가
    폰 하나에 물리심와 이심 2개 번호 사용중입니다.물리심 번호(아이즈모바일 sk)는 잘 사용이 되다가 이심(아이즈모바일 LGu) 으로 두번째 번호 개통을 완료한 순간부터 물리심 번호가 사용이 안됩니다. 이심번호는 사용이 되네요.업무에 지장이 있습니다.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미납요금 납부
    미납요금 어디로 입금하면되는지 납부계좌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잘쓰고있는데
    가입할때 이벤트 뭐시기로 매월 + 150기가가 추가로 제공되는 상품을 가입하였습니다 (11기가 기본 + 매월 150기가(이벤트)상품)근데 마이페이지에서 사용량 보면 11기가만 제공되고 마이너스 몇기가로 제공량을 초과해서 사용했다고 뜹니다.개통될때까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조기종료되지 않고 진행중인점도 확인했고 월초에 가입해서 소진되어 종료되었습니다는 말이 안될것 같은데, 이 150기가는 어디로 간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당시 아래상품 가입하였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1:1문의 답변좀..
    패스인증이 안되는데 1:1문의 답변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10

    신규개통했는데 인증실패라고합니다
    6월3일에 1:1문의남겼는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답변이없네요 문의확인하고 빨리조치좀취해주세요 아무것도못하고있어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