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8

    요금제 변경
    SK로 5월5일 개통했는데 요금제가 0원의 300분 + 15G+65G인데바로 5월5일 더 혜택이 좋은 SKT 통화 기본제공 + 11G+150G 0원으로 7개월 제공이 나왔더라구요.그래서 게시판에 요청드렸는데 요금제 변경에 가보니, 0원의 이벤트 요금제는 없어서1:1 게시판에 요청해달라고 해서 글 남겼는데 역시나 답이 없으셔서,, 다시 여기에 남겨요0원 이벤트의 [SK 통화 기본제공 + 11G+150G 0원으로 7개월 제공]으로 변경 해주세요~요금제 변경, 신청 란에 가면 0원으로 기재가 안되어 있어요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고객님 가입신청해주신 신청서는 현재 개통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개통 당월에는 1회에 한해 할인요금제로 변경 가능합니다.전화연결이 어려우실 경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서비스조회/변경 > 요금제 변경 메뉴에서 신청하시거나 1:1 문의로 요청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1:1문의 확인 부탁드려요
    개통 언제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10311159 개통확인부탁드려요
    접수번호 10311159 현재 개통요청상태이고셀프개통중 실패해서 본사개통으로 전환된 상태입니다.유심갈아끼우지않은 상태에서 기존 kt망 정상 사용중입니다.유심갈아끼우면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전화도 안되고 도대체 서비스가 왜 이런가요?
    유심 배송받은지가 3일째인데 고객센터 전화는 아예 걸리지도 않고 익일 아침 개통이라면서 도대체 언제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esim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오늘 안엔 개통 되겠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살려주세요
    개통 관련 mms가 안오고 통화 데이터 전부 지난주부터 안되는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요나온 방법 전부 사용해봤는데 휴대폰 못쓰니까 죽겠어요 제발 살려주세요1대1 문의에 제 휴대폰 정보 적어놨으니까 확인 후 조치좀 취해주세요 고객센터도 전화 안받고 너무 힘들어요 제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1:1 문의 언제쯤 확인해 주시나요?
    휴대폰 고장으로 리퍼받았는데 esim이 사라져서 다시 재발급이 필요합니다.1:1 문의로 남겨드렸는데 일주일 넘도록 아무 연락도 없어서요.전화 연결도 안 되고,일주일 넘게 휴대폰을 못 쓰고 있는데 빨리 확인해주실 수 없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신청했는데 언제쯤 되나요?
    주문번호 10310473주문자명: 부광석 입니다. 유심받고 며칠전에 신규개통 신청했는데 언제쯤 될까요그리고 신규개통이라 개통이 된다면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연락이 오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이미 작성중인 가입신청서
    주문목록에 안뜹니다 취소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IMEI 비활성화는 어떻게 하는건데 설명도 없이 비활성화하래
    IMEI 비활성화는 어떻게 하는건데 설명도 없이 비활성화하는 거랍니까?도당체 esim 이딴식으로 서비스하고 개통불편주고 5월4일부터 폰 지금까지 못쓰게 할꺼면 머하러 만들어놓습니까?개 열받네 진짜 답변은 컨씨 컨브이 하더라도 상세하게 적어놔야 그대로 할꺼 아닙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통화중대기
    고객센터 통화는 불가능해서1:1문의 4월27일에 남겨도 답변없음lg망입니다 번호이동했고 통화중대기 연결해주세요제발 답변 좀 달아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무한11 지금은 가입 할 수 없나요?
    5월5일까지 라고 돼 있긴 한데 지금은 가입 해도 혜택 적용 받을 수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셀프개통 진행 요청건
    샐프개통 다시 진행하여 하고 있는데  50분째 처리중만 뜨고 진행이 안됩니다.기존 통신사에서 2월 2일에 가입하였고 90일도 지나서 문제는 없는데 왜 지연 되는것인가요??단말기 일련번호 적으라고해서 일련번호 뒤에 네자리 입력하였는데,   단말기 일련번호가 아니라 IMEI 를 입력해야 되는건가요?ㅁ왜 이리 지연되는지 고객센터도 전화안받고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문의
    셀프개통하려고합니다아래와같은 사진은 셀프개통이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이요 답변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사이트허브에서 신청해서 가입했고요 개통직전 결제수단 오류라고해서 신청서 수정해서 제출했는데 여직 연락이 없네요.1-1).구매한사이트상으로 개통완료라고 뜨고 기존 통신사 정상해지됐는데 왜 아직 개통이 안되고 있나요?1-2) 서비스없음으로 안뜨고 SIM없음으로 뜹니다. 유심 문제인가요 개통문제인가요2.결제수단 수정했고 제출다시했는데 정상접수는 됐나요3.5/3일 배송완료됐고 아직까지 개통안됐습니다 저는 6일을 사용하지 못했는데 요금이 정상청구되나요? 4.오늘은 개통할 수 있을까요? 연락 받을 번호에 가족번호 써놨지만 출근중이고 저 또한 전화연락이 안되는 상태니 실시간소통이 어렵습니다;; 모해게시판으로 상담하는 방법밖엔 없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1대1 문의글
    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모해 게시판에 문의한 내용중 셀프개통 실패해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됐다고 하는데 그럼 언제쯤 개통되나요?
    모해게시판에 문의한 내용중 셀프개통에서 상담사개통으로 전환됐다는데 그럼 언제쯤 개통되나요?중립기관에 새벽에 제한해제 신청해서 오전 9시 조금 넘어서 제한해제 되었다고 연락 받았습니다.빠르게 개통해주세요. 오늘 1시이후 최대한 빨리(1~2시간이내) 개통 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1:1문의 확인부탁드려요
    [S]무한11GB+ 로 변경해서 개통 부탁드렸는데 [S]무한100분/15GB+로 개통해주셨습니다 ㅠㅠ [S]무한11GB+로 변경해주시고 5월5일 특가이벤트 적용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관련-연휴내내 전화가 안됨요
    번호이동 사전동의 문자를 받았습니다.바로 안햇더니 동의 연결이 주소가 없다는 소리가 떠요어떻게 확인할수잇을까요? 아님 다시 동의 할수 있는 주소 받을수 있을까요?-요걸 안해서 개통이 안된듯하기도 하고요아 그리고개통 안내 문자를 받았는데요~목요일 3시쯤요 바로 개통을 못했더니(7시이후) 다음날 공휴일이라 쭉 ~~~ 개통이 안됨요~유심은 진즉 끼워놨는데오늘은 될까요???혹시 유심 문제일수도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중립기관 오류 날게 아닌데 오류나는건 왜 그런건가요
        저 2월 1일에 타통신사 개통해서 중립기관 오류 날 대상이 아닌데 오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