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4

    요금납부
    가입자가 미성년자예요..본사 홈페이지에서  보호자 명의 카드 등록 및 계좌등록 안되요..!!!!아니면 그쪽 계좌번호 알려줘요회사 계좌로 입금 할테니.....전화주세요!!!1:1 문의도 여러번했고...답변 받아도...해당 홈페이지에서 변경,등록하면된다는로봇 같은 뻔한 답변...복사해서 붙여놓은듯한...미성년자 대리인/보호자 명의 카드 등록한다구요!!!!전화주세요...매일 고객센터 전화해도 전화 연결 안되니깐!!미납됐다고 청구하지말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신청서확인이 본인인증후에 아무것도 안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유심 변경 요청드립니다!!!
    4/28 에 1:1 게시판에 유심 변경 요청드렸는데...아직도 답을 안주시고, 고객센터도 연락 안되고 속터지네요!!얼른 변경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신청 할 때 일반개통으로 했었는데 셀프개통으로 변경 할 수 있을까요?
    유심 배송이 오늘 완료되어서 익일부터 개통이라고 연락받았는데, 내일부터 공휴일/주말이라 일반 개통이 안 될 것 같아 셀프개통으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가능할까요?? 하기 2건입니다.- 주문 번호 : 17275 (회원)- 주문 번호 : 10305063 (비회원)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 개통 이전통신사 문의
        셀프 개통 진행하고 있는데,계속 이전 통신사에 문의하라고 뜨는데 뭘 문의 하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1. 바로 이전통신사 문의후 재시도 하세요 라는 메시지와 함께 개통 실패2. ARS 문자로 사전동의 했냐는 다이얼로그 표출 후 이전 통신사 문의 메시지두 가지가 계속 번갈아가면서 나와요.하하...사전동의는 문자도 전화도 없길래 제가 직접 걸어서  동의 해놨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오늘 kt바로배송 유심받아서 신규가입하면 바로 개통되나요?
    편의점갔는데 유심이 없더라구요바로배송으로 유심받으면 셀프개통은 안되도 일반개통으로 신규가입 가능한가요?아니면 신규는 무조건 아이즈에서 보내주는 택배 유심만 받아야하나요?그리고 유심받고 가입신청하면 바로 신규가입 개통되어 사용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개통
    주민번호 불일치로 취소 후 재신청하라고 하셔서 방금 15GB+ 100 요금제로 개통 재신청했습니다. 셀프개통 하려고 하는데 번호이동 3개월 내 고객은 번호이동이 안된다고 뜨는데 어떡해야 되나요? 저번엔 3개월 내에 번호이동했어도 됐었는데 왜 이번엔 안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납부방법 변경 관련 문의 및 eSIM 기기변경 관련 질문
    어제 납부카드변경을 신청한 상태인데 처리가 되지 않고 있어서 처리 부탁드립니다.그리고 eSIM관련 질문인데 휴대폰 변경 시 eSIM의 경우 고객센터에 IMEI1, 2, EID 정보를 전달하면 새 기기로 이동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잘 안되는 편이어서 팩스나 이메일 문의를 통해 eSIM 기기변경 신청 및 자료 전송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이러다 주말까지 핸드폰 못쓰는거 아닌가몰겠네요...
    고객센터 여러분 좀 도와주십쇼 제발 ㅠㅠ 바로유심 회선연결좀 해주세요..1:1 문의남겼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바로유심관련 기다리고 있으면 되는 것인지요?
    기다리고 있으면 되는 것인지요?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 개통 실패. 개통좀 빨리 해주세요.
    기술적 문제인 거 같은데 빨리 해결 바랍니다.셀프개통 시도해서 번호이동 사전동의까지 넘어갔으나, 문자나 ARS로 동의하라고까지 안내 받았는데 문자도 안오고 전화할 ARS도 안뜹니다.아이즈KT에서 아이즈SKT로 번호이동 하려 합니다.재시도 하면 성공한 사전동의 요청이 있어서 먼저 동의하라고 합니다. 나는 받은 사전동의 요청도 없고 전화할 ARS 번호도 전달받은 게 없는데?상담사로 전환해서 최대한 빠르게 개통을 하든 사전동의를 처리해주든 빨리 해주세요. 기본적인 것도 못넘어가는 게 화나는 걸 넘어 어이가 없네요.여기서 동의 누르면???: "나는 이미 사전동의 요청 보냈는데? 왜 동의 안하냐? 먼저 동의하고 와라"이후 실패 메시지. 무한 반복.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발신, 데이터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IMEI 사전 등록은 어제 했습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려요. 너무 불편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90일이내 셀프개통 실패후 중립기관에 연락해도 오류코드가 안뜬다네요
    90일이내 셀프개통 실패후 중립기관에 연락해도 오류코드가 안뜬다네요그 전 전 통신사 미납요금때문에 그런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샐프개통 skt 300분 / 65G 안됨
    오늘 유심 받고 300분 통화 / 15G + 65G 샐프 개통시도 하고 있는데 정보 입력은 다 됐고 SKT 사전동의 완료 까지 했는데 그 이후 번호이동 문제로 이전통신사에 확인하라고하네요유심끼고 2~3번 이상 했는데도 인식이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 개통 - 번호이동신청내력이 없습니다.
     아이즈모바일 sk에서 아이즈모바일 kt로 셀프개통을 하려는데  마지막 단계  sk에 전화 후 번호이동신청내력이 없습니다. 멘트만 반복되는데 무엇이 문제인가요? 셀프개통이 어렵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개통 실패
    90일이내 신청이라 중립기관서 해지제한 했는데 추가확인이 필요하다며 일반개통으로 넘어갔네요ㅠㅠ해지제한 완료했습니다.개통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으로 빠르게 하려했는데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자동이체 은행계좌 변경좀 해주세요
    신청한지 한참이 지나도 바꿔주시질 않내요바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홈페이지에서 납부방법변경신청했습니다. 처리부탁드립니다.
    카드자동납부로 변경신청했으니 처리바랍니다.언제까지 카드자동납부걸어야 이번달 수납이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번호변경후 제한서비스구역, 사용불가
    상담원과 전화통화 후 변호변겅하고 지금까지 전원을 아무리 껏다 켰다해도 안됩니다.신호가 아예안잡히고.. 몇일 기다려도 안되네요재부팅은 몇십번했고 신호자체가 안잡혀요업무에 지장이 큽니다. 이 핸드폰 번호이동 문제로 몇주를 잡아먹네요...요금은 계속 나가는데 사용은 못하고 이게 뭐하는건지...환불해주시나요다른분이 남긴 문의글에 대한 답으로#758323266#646# 누르라는 글이 보여서 해봤는데 연결이 안되니 되지도않고..제번호로 연락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개통 실패 오류
    바로유심으로 주문하고 어제 셀프개통 시도했으나 실패 오늘 다시 셀프개통하려고 하니 90일 3개월 이내 중립기관 오류가 뜨네요전 6개월 이상 사용자 인데 중립기관 번이 신청해야하나요?아니면 일부로 막아놓으신건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