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4-07

    발신불가
    어제 낮 2시경 IMEI 입력하였고, 5~6시간 이후면 발신정지가 풀린다고 하셨는데오늘아침까지도 발신이 불가하네요데이터도 안되는 상황이구요1:1 문의 답변달라 글썼는데 모해 게시판에 올리는 글만 답변해주시나봐요1:1문의 글은 하루지나도 답도 없으시네요데이터도 안되고 통화도 안되는게 이틀째인데오늘까지 처리안되면 개통철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7

    요금제 0원??
    알뜰요금제 0원은 무료료 사용한다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7

    개통보류 전 통신사 인증번호
    모빙측에서 단말기 인증번호 받았는데 요금제 사용기한이 끝나서 고객센터 전화가 안됩니다. 01059449209 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7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유심 배송 언제 출발 할까요?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유심 배송 언제 출발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7

    유심이 오고 있는 데요
    유심이 오늘 도착 예정인데,이전 알뜰 통신사쪽 요금 폭탄이 나올 수도 있다고 하여혹시 5월 1일에 유심을 끼우면 5월1일부터 아이즈모바일의 요금제로 적용이 되는 건가요?아니면 받은 순간 무조건 끼워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7

    개통해주세요~
    1 :1문의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7

    요금제 변경
    안녕하세요.지금 저는 아이즈우정(300분/5G) 요금제를 사용 중인데현재 이벤트 하는 [S] 무한100분/15GB+ 로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7

    QR 다시 주세요 이심 안돼요
    일련번호G0NDTHJ60D52IMEI351406661802813IMEI2351406661919153보내주신 QR 개통 QR 다 안됩니다새로운 QR 빨리 좀 보내주세요기기번호 잘못쓴거 같은데 빨리 처리좀해주세요 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유심 배송관련.
    이전 비회원으로 개통요청 철회건에 대해서 고객센터로부터 유심이 배송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취소됐다고 들었습니다.근데 지금 운송장번호를 확인해보니 배송이 진행되고 있는데, 해당 유심을 받을때,비용이 지불되는 것인지요.분명 이전 글에선 정상적으로 취소된거라고 했는데 뭐가 맞는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3개월 이내 번호이동 절차 알려주세요
    3개월 이내 번호이동시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중립기관에 요청하신다고 알고 있어요그러면 번호이동 신청함과 동시에 신분증 보내드리면 되나요?어디로 보내드려야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개통확인바랍니다
    개통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S]무한11GB+ 요금제 esim 지연으로 4/6 개통완료되었습니다.
    근데 금액은 16,000원인건가요 ? 계약서상은 그렇게 표기되어있습니다.그리고 말은 4/6 개통이지만 정보수정으로 아직 통신이 연결된 상태는 아닙니다.이벤트란은 4/5일 개통이후건부터는 해당가격이라는데 저는 얼마가 맞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는 오전 오후 내내 전화해도 연결조차 안되니...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해지 부탁드립니다
    이름 : 정현아 / 휴대폰번호: 010-5964-1979 번호 해지부탁드립니다법정대리인: CHI YONGMEI / 번호 : 010-5618-6198통화는 법정대리인 번호 (010-5618-6198) 로 부탁드립니다 명의자가 정현아 인지 CHI YONGMEI 인지 몰라서 우선 연락부탁드립니다통화 걸어도 안받으시네요. 빠른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1:1문의 제발 확인좀ㅡㅡ
    전화 끊겨버려서 업무도 제대로 못하고 장난합니까..진짜 고객센터 통화도 안돼고 1:1문의는 답도없고 나밍자체가 안됀다고요 유심 불량인거같다구요진짜 오늘중으로 응대 안하면 손해배상 청구할거니까 확인좀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S]무한7GB+ 기본제공 문의
    SKT망  [S]무한7GB 요금제 문의합니다기본제공되는 문자에 SMS만 해당인가요? 아니면 LMS MMS도 무료제공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요금제 변경오류가 뜹니다
    카드 인증이 완료 되었다 뜨지만 자바 스크립트 오류가 뜨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1:1 문의 좀 확인해주세요ㅋㅋㅋ 대대적으로 이벤트 할거면 고객센터 리소스 확인하고 하세요ㅋㅋㅋㅋㅋ
    공지사항에 지연된다고는 하는데 "다소" 지연 레알 실화?어제 오후부터 지금까지 계속 전화 시도하고 1:1 문의도 남겨봤는데 뭐 묵묵부답이네요.그러면서 고객센터는 6시 칼퇴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보나마나 응대 마저 다 안하고 퇴근하겠지요??켰다 껐다 시도도했고 나밍도 해봤는데 안됨요핸드폰 두개 들고 다니고 있어요. 지금 이 시간까지 묵묵부답이면 아마 내일까지 이러겠죠?단말기 변경 요청했고, 단말기 정보는 1:1로 남겨놨으니 빨리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요금제 변경 확인 문의
    요금제 6900 변경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아직 마이페이지 업데이트 안 되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06

    요금제 변경 오류
    요금제 변경하면 계속 자바 뭐시기 뜨더니 안되네요 변경중이라고만 나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