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시 신청한 부가서비스 적용이 일주일째 안 되고 있습니다
    5/4 셀프개통 당시 부가서비스 링투유와 캐치콜 신청했습니다그런데 어제까지 계속 적용이 안 되어서 어제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링투유와 캐치콜플러스를 신청했지만여전히 처리가 안 되고 있는데요더이상 지체 없이 적용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DS 단말 명의 불일치 해제
    안녕하세요. IMEI 번호 두 개를 사전에 등록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아직 해제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1:1문의게시판에도 글을 올렸는데 아직 해결되지 않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급급급!! 배송받은 유심으로 개통이 안됩니다
    안녕하세요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오늘 오전 처리가 된것같습니다기존에 사용하던 건 해지가 됐는데 배송받은 유심으로 개통이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전부터 전화는 사용이 안되고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미치겠습니다전화를 사용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구글맵에서 찾아보니까 회사 문닫겨있던데 진짜 문닫으신거 아니죠?
    7개월 무료 프로모션에 혹해서 오늘 넘어왔는데 계속 안되네요무료를 바라고 들어온 저인데 누굴 탓하겠습니까...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으니까 정상화좀 시켜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명의불일치 정지 해제 해주세요
    IMEI 사전등록했습니다. 해지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ㅜㅜAPI서비스 면허증 지역번호 오류 뭔가요?
    신청서에 맞게 작성되어있고, 혹시몰라 신청서 삭제했다가다시 신청서 작성 후 셀프개통으로 넘어가는데도 안되요번호 다 맞게 등록햇는걸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불가능한 단말기는 어떤게 있나요?
    안녕하세요,셀프개통 관련 문의드립니다!셀프개통 시도하면계속해서 "셀프개통 불가능한 단말기/유심카드 입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상황이었고,유심을 재사용하려고 했기 때문에 발생한 문제라고 생각해서 초기화 요청을 했었습니다.직영점 방문과 1:1 문의를 통해 유심 사용가능한 상태인 것 확인했지만여전히 동일한 메시지가 발생합니다.단말기 문제인지 확인하기 위해,셀프개통 불가능한 단말기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목록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오류 답변인데, 제 기존 요금 해지하고 연결은 안해주시는데 제 잘못이되나요?
    셀프개통 페이지 들어가서 재 시도 해도 가능한 회선이 없다고 뜹니다.제가 잘못한게 아닌데 왜 해결은 안하고 다시 하라고만 하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개통문의
    주문번호: 10305531중립번이 필요한 서류를 어제 2번이나 보냈습니다. 방금 알림톡을 확인 후 바로 다시 보냈으니 오늘중으로 개통 요청드립니다.혹시 몰라서 필요하신 자료를 1:1문의에서도 올렸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유심만 끼우면 번호가 바뀌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확정기변 신청 (1:1 문의 남겼습니다)
    1대 1 문의 남긴지 며칠이 지났는데 응답이 없네요.게시판은 읽으면서 1대 1문의는 안 읽는 건가요?하라는 거 다 기재했으니 빨리 확인해서 확정기변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개통전 요금제 변경 요청 드립니다
    [S]무한300분/15GB+ 개통 요청한 상태인데 [S]무한 11GB+ 요금제로 변경해서 개통하고 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강제인식 유심 발송요청
    상담원과 전화통화 후 변호변겅하고 지금까지 전원을 아무리 껏다 켰다해도 안됩니다.신호가 아예안잡히고.. 몇일 기다려도 안되네요재부팅은 몇십번했고 신호자체가 안잡혀요업무에 지장이 큽니다. 이 핸드폰 번호이동 문제로 몇주를 잡아먹네요...요금은 계속 나가는데 사용은 못하고 이게 뭐하는건지...다른분이 남긴 문의글에 대한 답으로#758323266#646# 누르라는 글이 보여서 해봤는데 연결이 안되니 되지도않고..제 번호로 연락좀 부탁드립니다. 이 문제로 2~3주차인데 해결이 안되는게 말이되나요?연락 기다리라는 말씀만 반복하지마시고 제발 해결을 부탁드립니다.아니면 연락 가능한 번호를 좀 알려주세요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유심 개통 해주셨다는데 여전히 안됩니다 1주일째...
    서비스 없음 이라고 뜹니다.아,, 부탁좀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오프라인 유심 구입처는 없나요?
    오프라인으로 구입하고 바로 개통해야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전화번호부재오류
    셀프개통하려는데 전화번호부재오류 - 전화번호 or 전사업자 정보를 확인 후 재시도 해주세요.이렇게 뜨네요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중립번호 이동 하려고 합니다
    신청서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SKT 로밍 신청
    안녕하세요 1대1 문의는 답변이 오지 않아 담당자 전달 부탁드립니다.전화 통화도 안되고... 출국 날짜가 다가와서 급합니다. 며칠 출국하는 것 때문에 아이즈모바일 해지하지 않게 도와주세요...문의내용안녕하세요.해외 로밍을 위한 아래 서비스 해지 및 가입 신청합니다.제발 하기 내용대로 가능한지, 적용 되었는지 피드백 "간곡히" 부탁드립니다.업무 관계로 꼭 필요합니다.- 대상번호: 010-7111-3994 (가족 번호인데 본인 인증 필요하면 연락부탁드립니다 - 통화 불가능시 010-3588-6284 부탁드립니다)- 해지 서비스: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 국제전화발신금지- 가입 서비스: SKT OnePass VIP 기간형 (5월 16일 ~ 5월 22일, 싱가포르)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아이즈 유심을 끼우면 휴대폰번호가 바뀝니다. 지금 4월중순에 유심을 시켜서 배송받고나서 아무것도 못한채로 5월입니다
    말그대로 유심을 받고 나서 쓰려고 하니 제 번호가 아니라 다른 번호로 바껴버려서(다른사람한테 전화를 걸어보고서야 알게됐네요 참..)지금 사용을 못하고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문의남겨도 답이없고 도대체 뭔가요?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을 하려고해도 아이즈 사용자가 아니면 안된다고만뜹니다. 예전 유심을 다시 끼워서 사용은 하고있으나 예전 유심도 할인기간이 끝나수 요금이 더 청구가 될텐데 예전유심이랑 현재 쓰지도 못하는 아이즈 유심이랑 동시에 요금 청구 되는지도 모르겠고 미치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e심에서 유심으로.. 바꾸는 중인데 궁금한 게 있습니다.
    1. 우체국에서 유심 구매가능해요?2. 아이즈에거 유심 구매하긴 했는데 이거 받는대로 개통되나요? 바로 개통되었으면 좋겠네요. 가능할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