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이 되었는지 문의
    주문번호 : 10306103, 10306063, 10306075 위 3개 개통이 된건가요?만약 개통이 된 상태면현재 휴대폰에서 정상작동이 안되고 있는데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 거죠?참고로 유심 여러번 끼워 껏다 켯다를 반복해봐도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유심받은 후 변경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 일정 문의
    셀프개통이 자꾸 오류로 안되서 상담원 개통 요청했는데 카톡으로만 안내가 오는건가요?오늘 되는지 내일 되는지 알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비회원 가입신청
    했는데 왜 주문이력이 없다고 하는거죠? 그래서 회원가입하고 하려고 했더니 이미 이력이 있다고 하고,,,1대1 문의엔 답도없고 ㅋㅋ 전화는 안되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아이즈비전 번호이동 가입되었습니다!
    제목과 같이 문자를 받았으나유심을 넣어 껐다 켰다를 수없이 반복해봐도 작동이 안돼요제가 알기로는 업체에서 저에게 번호이동 동의 문자를 발송해 주시고 거기에 제가 동의를 해야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번호이동 동의문자를 받지 않은 상태에서 가입이 되었네요??이게 절차가 맞는건가요? 가입신청서 낸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아직 사용이 안되고 고객센터는 연락자체가 안되고... 답답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문제해결을 위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하는데 오래걸리나요?
    주문번호 103073825월 3일 밤에 신청 해뒀는데 아직까지도 별다른 연락이 없네요,,가입 신청 정상적 접수 되었다고 하고 1~2일 소요 될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도 관련 연락이 하나도 안오네요,,그리고 1:1 문의 게시판도 읽으시지 않으셔서 이렇게 게시판에 글을 남깁니다.E-sim 신청했는데 원래 이렇게 느린건가요? E-sim서비스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정말 마지막 문의이고 싶습니다… 1:1문의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대로 문의 남겼으니 답변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주문번호 10315170 문의에 대해 추가 질문 드립니다.
    23.5.8(월)유심은 금요일에 받았지만 혹시나 개통안될까봐... 일부러 월요일 오늘 했는데... 쉣10시 38분 셀프 개통 진행-> 번호이동 되었다는 안내 받고 유심 꽂아 전원 on/off 몇 번 했는데도 개통 안됨 11시 42분 현재 개통요청 상태인데.. 여전히 개통 안됨14시 34분 현재 개통요청 상태 그대로 개통 안됨!!!!!!! 다른 휴대폰에 유심꽂아서 테스트 했는데 안됨!!!!!!!!!!!웬만하면 여기서 하지말고 다른 0원 요금제 찾아서 하는게 맘 편할듯...알뜰폰 오래 썼지만 이렇게 개통 문제에 고객센터 대놓고 연락 안되는건 처음인듯!!!!!!!!!!!!!!------------------------------------------------------위 글에 아래와 같이 답변 주셨는데.. 주문취소가 가입신청 취소를 했다가 오후 5시 이후에 다시 가입신청하라는 얘긴가요???정확히 설명 해주세요전 통신사는 이미 해지가 된 상태라 없는 번호라고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고객님 해당 오류는 저희 전산팀에서도 확인중에 있는 사항입니다.정확하게는 KT와의 통신에서 오류가 발생을 한 것 같은데, KT쪽에 문의를 드린 상황입니다.금일중으로 관련 문제가 해결될 예정이니 주문취소 후 오후 5시 이후에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이용에 참고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요금제 변경 문의입니다.
    개통 당월에는 1회에 한해 할인 요금제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홈페이지 요금제 변경에서 [S]무한11GB+ (150GB 제공) 7개월 0원으로 변경하려고 하니 월 44000원으로 나오는데 할인 요금제로 변경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유심배송받고 질문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주문번호 10314287
    본인이 개통신청을 안했는데 개통이 되었다고 연락왔습니다 개통취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셀프개통시 번호이동 사전동의 문자가 안옵니다
    안내되어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도 사전동의 안되어있어서 진행이 안된다고 하고 MMS도 기다려도 안옵니다.셀프개통 하지말라는 것도 아니고 아무런 조치도 없네요 확인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미닙 요금 납부
    카드 유효기간 만료로 카드가 변경되어 미납요금이 발생했습니다. 번호이동 중인데 미납 요금때문에 곤란하네요. 1:1문의로도 남겼는데 답이 없으시네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 후 문제
        금일 와이프가 개통을하였는데 착신은 되는데 발신/인터넷이안됩니다 어떻게확인해야할ㄲㅏ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전 요금제변경 부탁드립니다
    1:1게시판에 문의 남겼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S]무한300분/15GB+ 개통 요청한 상태인데 [S]무한 11GB+ 요금제로 변경해서 개통하고 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10311159 추가질문드립니다
    개통완료시 마이페이지 접수목록에 개통요청이 개통완료라고 변경되나요?기존통신이 끊어지면. 유심 갈아끼우면 된다는데 갈아끼우는 시간은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한ㄱᆢ요?오늘오전 ㅣㅇ시 반쯤 기존통신이 끊어졌다 재사용가능하길래 추가질문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해외로밍차단 관련
    6월초 해외여행 계획중인데 해외로밍차단 풀어주세요.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네요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 연락이 없네요 언제쯤 되나요
    번호 3개를 개통 요청했는데, 1개는 되고 다른 2개는 아직 아무런 소식이 없네요1:1 문의 게시판에 남겨놓은 문의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명의 불일치 문자 수신 후 휴대폰 사용 안됨
    5월 3일에 유심받고 DS단말 명의불일치 문자받고IMEI 등록도 완료하였는데전화, 문자, 데이터 모두 사용이 안됩니다.수동해지 해지 부탁드립니다.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