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2-16

    전화 부탁해요. 개통이 안되네요.
    아니...큐알코드도 제때 안보내줘서(혹은 보냈다는 연락이 없어서) 홈페이지에서 e sim 받는 법 확인 해서 sk e sim 새로 받아서 깔고선 개통 확인했는데.. 답변이 `usim으로 개통시도를 해서 안되는 거니깐 환불 원하면 환불해주겠다고요? 뭐 이런 답변이 다 있나요? 다시 확인하고 연락주세요. 01072414677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6

    어제 번호이동 유심 개통했는데 아직 전화가 안됨
    유심 인식 안되고 나밍해도 안됨1대1 고객센터 정보 입력해서 문의해도 아직까지 답도없고고객센터 전화 걸어도 통화량 많다고 연결안됨20시간 넘게 내 폰은 먹통이 되어버림만약 폰번호가 한개이고 급한연락 오는분은 피하세요먹통 걸리면 24시간 동안 전화 문자 아예 못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6

    eSIM 불량으로 문의 했는데 답변이 없네요..
    개통한지는 이미 이틀이 지났고 이심을 활성화 할 수 없다는 메세지가 떠서 다시 1:1 문의 했는데 답이 없네요..전화를 걸수도 받을 수도 없는 상황이라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6

    1:1 문의 확인해주세요
    오늘 여기 쓴 글에는 답변이 달리는데 어제 쓴 1:1 문의는 왜 답변이 안달리나요.. 1:1 문의가 우선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1:1 문의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6

    1:1게시판에 어제 오늘 두 번 글 써도 확인도 안하네요. 이틀치 요금 환불해줘요.
    홈페이지 보면 개통됐다고 나오고..이메일로 온 큐알로 e sim도 받았고...전화는 안되고..참나...어쩌자는 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6

    어제 개통 예정이라면서 왜 아직도 안되나요 ㅠㅠ
    14일 개통 신청 했고,어제 문의글 남기고 나니, 어제 개통 예정이라고 답을 달아주셨는데요,아직도 개통이 되질 않았습니다. ㅠㅠ대체 QR코드는 어디 있냐구요???문자로도 안오고,이메일로도 안오고,여기 홈페이지에 있는 코드 스캔하면 이미 사용중인 요금제라 나오고....언제쯤 개통이 되는 겁니까?? 3일째 개통이 안되는건 좀 너무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6

    2회선을 개통했는데 한 회선이 검색이 안됨
    먼저 개통한 010-5301-**** 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되는데뒤에 개통한 010-6530-**** 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됨.부가서비스라던지 사용량 조회를 해야하는데, 전혀 안됨.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확정기변
    지금 사용중인 폰이 그냥 유심기변 상태라 확정기변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서비스없음 으로 먹통이니...
    1대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고객센타 기능을 하는건가요?
    혹시 망하나요?고객센터가 기능을 하는지 의심스럽네요명의변경 한번 하려다..홧병 생기겠습니다.일대일 문의도 답변없고전화는 3일동안 수십통해서 겨우 연결서류 안내받고 이메일 바로 보냈는데하루만에 처리된다던 건이틀간 이메일 읽지도 않네요.어디서 이런글 쓰는것 처음인데...   정말 고객서비스 심각한 수준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1:1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 도용으로 가입된 회선이 있습니다.빠르게 해지를 원하니 1:1문의에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개통
    핸드폰개통시점통화후개통해줬어면좋겠습니다전통신사에서요금청구내용과동시전화만끈어져버리니먹통전화로당황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이미 작성중인 가입신청 주문서
    회원으로 로그인해서 하려는데이미 작성중인 가입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라고 뜨는데요그 주문서가 어딨는지도 모르겠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납부 금액 확인
    5개월 이벤트로 월 총 납부액 2860원인 상품에 가입했는데 계약안내서에는 월 기본 납부액이 25300원으로 되어있습니다. 5개월 동안은 2860원으로 납부되는 것이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아이즈우정
    안녕하세요? 아이즈우정 월 5500원 300분 100건 3G 건 관심있는데요,현제 알뜰폰 skt Mobing / 기종은 아이폰 11 사용중입니다.같은번호로 변경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기존통신사 인증 불일치로 개통지연
    1. 전통신사에서 요금납부한 방법 계좌 끝 4자리 정확한 확인을 부탁드린다고 하셨는데 어디로 알려드려야 하나여?(전화는 불통이고 1:1 답변에 적어놔도 감감 무소식이네요)2. 확인이 어려울 시 요금납부 방법을 지로로 변경하라고 하셨는데 이건 또 어떻게 하라는건지 어디서 무엇을 변경하라는 것인지 도저히 모르겠네요제발 답변주시던가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미인증 단말기 해결해주세요
    유심칩 꼽았는데 미인증 단말기라고 떠요왜 제 것은 안해주고 신규고객만 해주나요제 것도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KAIT 정보제공 미동의 정지처리 문제 해결 부탁드립니다
    1:1 문의로 IMEI 및 EID 작성하였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실제로 전화 성공하신분 있음?
    4시간째 계속 걸어보는데 계속 통화중이라고빠꾸당함 수신안받고 그냥 통화중안내음성만 나오게끔하는거같다고 합리적 의심을 해봄실제로 상담원 연결 성공한사람?전화온거 말고제발 이거 해결해달라고오오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15

    지로로 변경 완료
    전통신사에서 납부하던 방법을 지로로 변경하였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그리고 변경된 정보를 기재해야 개통이 가능하다고 하시는데 어떤 정보를 의미하시는 걸까요?우선 계좌번호 1:1문의 게시판에 기재해놨습니다.개통부터 우선 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