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8

    개통 요청 드립니다 전화 정말 안받으시네요 ㅠㅠㅠㅠㅠ
    엘지 미납 요금 있다고 해서납부 했는데도 해지금액 처리가 안되서개통이 안된다는데엘지쪽 문의해보니 미납 처리가 다 되었대요개통 언제 되나요? 계속 개통 보류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핫스팟 요금제인데 핫스팟이 안돼요
    1:1문의 게시판에 남겼는데 이상한 답변만 하시고 해결은 안됐습니다.핫스팟을 켜니까 sktelecom에 문의하라는 메세지가 뜨고 핫스팟이 안됩니다 핫스팟 때문에 이 요금제 했는데 빨리 해결 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진짜 마음 놓고 사용할 수가 없네요.
    얼마전에 유심인식이 갑자기 안되서 유심 재발급 받았는데,유심이 다른 사람거랑 바껴서 와서, 당황했지만 당장 휴대폰 전화랑 데이터를 사용할 일이 있어서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말해놓고, 이후에 온 유심으로 다시 바꿔서 잘 해결된 줄만 알았는데..무슨 또 내가 쓰던 요금제는 무제한인데, 그전에 바꼇던 사람의 요금제가 적용되어 있어서..데이터가 갑자기 안되길래 알아보니, 유심 바꼇을때 사람의 요금제가 적용되어 있어서 부가요금 더 나와있다는 문자보고3시간동안 고객센터에 전화연결해서 이야기할려는데 전화도 안되네요.지금 당장 데이터를 사용 못하는 것도 당황스러운데, 부가 요금 나온 것도 해결해야하는데...왜 유심 재발급 한번으로 이렇게 많은 일을 겪어야하고, 내가 실수한게 아닌데 이런 고생을 해야하는지 도저히 알 수가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진짜 마음 놓고 사용할 수가 없네요.
    얼마전에 유심인식이 갑자기 안되서 유심 재발급 받았는데,유심이 다른 사람거랑 바껴서 와서, 당황했지만 당장 휴대폰 전화랑 데이터를 사용할 일이 있어서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말해놓고, 이후에 온 유심으로 다시 바꿔서 잘 해결된 줄만 알았는데..무슨 또 내가 쓰던 요금제는 무제한인데, 그전에 바꼇던 사람의 요금제가 적용되어 있어서..데이터가 갑자기 안되길래 알아보니, 유심 바꼇을때 사람의 요금제가 적용되어 있어서 부가요금 더 나와있다는 문자보고3시간동안 고객센터에 전화연결해서 이야기할려는데 전화도 안되네요.지금 당장 데이터를 사용 못하는 것도 당황스러운데, 부가 요금 나온 것도 해결해야하는데...왜 유심 재발급 한번으로 이렇게 많은 일을 겪어야하고, 내가 실수한게 아닌데 이런 고생을 해야하는지 도저히 알 수가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타사번호이동후 이전통신사 요금내역 확인 요청
     안녕하세요.지난주 아이즈모바일 2개 회선(010-9089-3082, 010-6826-3082)중 1개 회선(010-9089-3082)을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하였습니다.해당 회선 번호 이동후 헬로모바일에서 실시간 사용요금을 확인해보니 이전 통신사 요금으로 11,800원이 청구되었는데아이즈모바일 마이페이지에서 요금 부과 내역을 확인할수가 없어 문의드립니다.이전 통신사 요금(11,800) 부과 내역 확인 요청드립니다.수고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번호변경하려하는데 고객센터 연결이 안됩니다.........
    제발 연결 좀 되게 해주세요..........번호변경해야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급하게 새회선이 필요한데 정말 짜증납니다.
    빠르게 해결좀해주세요.전화도 안받고 esim만료됬는데 어떻게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1:1문의 삼일전에 남겼는데 언제 답변 달아주시나요 전화도 안받고
    Esim 큐알로 했는데 안되어서 재요청했는데전화도 안받고 도대체 언제보내주시나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유심 배송안했다더니, 멋데로 배송해버리셔서 제 돈주고산 유심 또 먹통된거였네요.
    유심 제 돈주고 삿으니, 변경해서 개통해달라해서 담당자 `문xx`께서 배송취소했고 유심 변경했다~~하셔서 ㅋㅋㅋ 드디어 해결됬네 하고 오전에 쓰다가, 4시간만에 먹통나서 또 1:1문의했더니(또안된다, 혹시나 배송된거 아니냐는 문의. 유심 또안되니 확인하고 해결해달라)무슨일로 1:1문의를 1시간도 안되 답변 달렸는데 동일한 관리자 "문xx"님께서 배송 취소한거 맞슴다~ 라는 답변만 달고 끝내시더군요^^^^^^^^유심 또사야되나, 내 폰이 미친건가 싶어서 기다렸더니 다른 관리자님께서ㅋㅋㅋㅋㅋㅋ `유심을 강제개통해서 배송해버려서 직접 구매하신 유심이 먹통이 된겁니다 죄송합니다~`라는 답변을 주셨네요 ㅋㅋㅋ 택배 송장번호와 함께요 ㅋㅋㅋㅋㅋㅋㅋ네 . 전 제 돈주고산 새 유심을 4시간만 개통하고 못쓰게 되버렸습니다. 고맙습니다 관리자 `문xx`님.아이즈모바일에 상당히 실망을 해버렸네요. 6/6부터 폰못쓰고잇는데요 ㅋㅋ1:1문의에 해당 사건에 대한 제 요청사항 남겼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아주 고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실시간 답변 달고 계신것 같아 급하게글남깁니다.
    이전 문의에 답 해주셨다고 했는데, 해당 답변이 배송유무에 대한 내용만 있습니다.유심 인식 안되서 아직 사용 못하고 있는것에 대한 답변 받을 수 있도록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아니 없는 서비스를 어떻게 계속 신청하라는 건가요? LG망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만들어놓지도 않았으면서...
    SK는 있던데 통신사 갈아타라는건가요? 있으면 어디에 있는지 확인이라도 해보고 답글 달던가요...LG망은 쓰지 말라는건가요 부가서비스란 좀 보고 답글 달아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4월 납부요금 확인 요청
    1:1 문의 답변이 없으며, 유선 연결은 더 어렵습니다. 4월 납부요금이 24,450입니다. 770원 12개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심비 4,400원, 이전 통신사 1,760원, 번호이동 800원을 포함하더라도 너무 많은 금액입니다. 자세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고객센터
    아니 도대체 고객센터 연결은 언제되나요? 2시간안에 민원해결 한다고 하더니 해결도 안되어있고 화가나서 참을수가 없네요...1:1 문의는 보지도 않는건가요? 받을수 있을 만큼만 고객을 받던가요...통화중대기 부가서비스 받는게 하나님 만나는거 보다 어렵네요...ㅋ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유심인식이 안되어 핸드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영업용 전화기로 사용하고있는데유심인식이 안돼 사용이 불가능해요1:1 문의게시판에도 글 남겼으니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부가통화 이용요금 문의드립니다.
    [L]무한11GB+`부과통화 1초 이용시 기본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1초씩 차감`위 요금제 개통했고, 부가통화 관련해서 위와같이 써있습니다.부가통화시 기본통화가 무제한이니 무료인건가요?애매한 답변 말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부가서비스 관련
    부가서비스 종류가 설명이 적절하지 않아 가입/해지가 어려운점이 있습니다.부가서비스  관련 제한으로 통화가 어려우니 하기 내용 해지 요청 드립니다.1. 익명호 수신거부2. 컬러메일3. 비밀번호 통화4. 발신번호(표시) 제한-------------------하기 내용은 이해가 안갑니다.소리샘, 단문메시지, 발신번호표시, 영상통화 전부 기본적인 통화 옵션 아닌가요??번호로 발신 수신 다 안되어있고..부가서비스 신청 해지 여부도 확인이 느리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1:1 문의 다시남겼습니다. 10분도 안되 답변 달아주셨길래 웬일인가 했는데, 유심 해결책은 없고 확인에 대한 답만 해주고 가시네요.
    유심 바꿨는데 4시간만에 또안되서 문의남겼더니혹시나 유심배송보내시면서 개통해서 내가 산거 먹통됬나 확인하면서 해결해달라 말씀드렸더니배송취소했습니다만 확인하고 제 유심 안되는거에 대해서는 답변이 1도 없네요.전화 연결은 계속 안되서 인터넷으로만 문의남깁니다.유심 또먹통이니 해결해주세요. 화요일 오후 5시부터 지금까지 제대로 사용도 못하고 요금은 제대로 내야하겠네요. 그렇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1:1문의 확인해주세요. 유심 바?는데 4시간만에 또 먹통?습니다.
    유심 또 먹통됬습니다.아.. 상담원 전화 하고 싶어도 전화가 안되니 할 수도 없고1:1답변은 너무 느리고 매번 여기에 글써야 하나 싶네요. 부탁좀 하겠습니다.얼른 확인하고 처리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통화중대기 부가서비스 신청 좀해주세요
    114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1:1 게시판 답도 며칠씩 걸리는데요.운영(고객응대등)이 제대로 되고  있는건가요?제발 통화중 대기 부가서비스 신청좀해주세요5/30일 번호이동이후 너무불편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8

    1:1 문의 벌써 한달 넘기는군요.
    미성년자 납부방법 변경 문제로 문의했는데. 처리했다고 답변주었지만 아직도 카드납부로 처리안된다고 카드사에서 문자메세지 오고 있네요. (유효기간입력오류라고함,,  등록된 카드 유효기간이라도 변경해주시던지,, )그래서, 계좌이체로 변경 요청했지만, 그마저도 지로납부로 변경상태이지만 카드로 되어있는지계속 미납요금으로 납부안되어 미납으로 남아있구요...제발 확인 후 정상적으로 처리바랍니다. * 미성년자 생일지나면 자동으로 성인으로 변경되나요? 이것도 따로 신청해야하는지???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