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0-06

    롯데카드 5500원 할인은 개통신청할때 이걸로 정해야 하나요?
    그러면 새 요금제부터 신청하면 안되고 제휴 롯카부터 신청한 뒤, 카드가 발급되면 제휴 요금제 신청을 해야할까요?아님 요금제부터 신청하고, 카드는 신청후 발급되고 나중에 요금경로 바꾸면 되나요.추가 할인받으려면 어느순서로 해야할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skt망 선착순이벤트 적용된건가요?
    10월4일에 신청했고 오늘 유심배송받아서방금 셀프개통했습니다근데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선착순 종료라고 되어있고가입정보 - 혜택내역에는 아무것도 안적혀있어서선착순 기준이라는게 신청을 선착으로 하는건가요개통순 1000명 기준인가요..이미 방금 셀프개통을 해버렸는데 7개월 1100원 적용된거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셀프개통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 할려는데 이전통신사 정보란에 어떤거 입력해야되는지 모르겠네요 항목에 없어서이전 통신사 리브엠모바일 LG유플 사용중인데 어떤걸 체크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셀프 개통
    유심 택배 받았는데 아직 배송중으로 떠서 셀프개통 진행이 안되네요 확인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셀프개통 안됩니다. 기다리면 일반개통 되나요?
    신청하고 유심은 받았는데 셀프개통이 안되네요?기다리고 있으면 일반개통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서비스 조회가 안됩니다.
    안녕하세요.서비스 조회및 변경을 누르면 "아이즈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이렇게 뜨는데 이미 번호이동하여 잘 사용중인데 요금제및 사용량등이 전혀조회가 안됩니다.조치를 취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전화가 안되는데 왜 이럴까요?
    내 핸폰에서 거는게 안됨. 전화거는 중이라고만 뜸.다른 전화로 내 핸폰으로 걸어봐도 신호만 가고 핸폰에 신호가 안옴.문자. lte 인터넷은 됨.재부팅. 유심분리 해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eSIM 기기변경 신청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 북미판으로 구입해서기기변경 신청 했습니다.아침에 상담원분께 유선상으로 EID, IMEI 번호 모두 불러드렸고,서비스조회.변경 탭에서 기기변경 신청도 접수하였습니다.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6

    뭐 어떻게 하라고
    9월달 요금 카드 자동 결제인데 본인들이 안빼내가고 셀프개통 안된다 이러면 뭐 어쩌자는 거임 전화는 왜 안받아 뭐 상담사가 1명밖에 없나?? 미납요금 있으면 내는  기능이라도 홈페이지에 만들던가 아님 전화라도 쳐받던가 하세요 좀 진짜 짜증나게 하네 유심만 쳐팔면 다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7Gb+밀리의서재 요금제+개통
    어제 7GB+밀리의 서재 0원으로 가입신청 하였는데 오늘 보니 요금제가 1100원으로 올랐더라구요현재 개통이 안되어서 일반개통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럼 제 요금제는 0원인가요 1100원 인가요??요금제 기준이 가입신청 당시인가요 아니면 개통 당시 일까요??그리고 순차적으로 개통 된다고 하는데 언제쯤까지 기다리면 가능할까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셀프개통 되는거 맞습니까?
    신청 다 하고 사전동의 해야 된다는데 문자도 안오고 ARS로 전화 하면 신청 이력이 없다고만 나오고 뭐 어떻게 해야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개통이 안되요!!!!
    몇번을 꼈다켰는데... 어떡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와 이벤요금제 때문에 ...사기당하네...
    이벤트 요금제 할려고 유심사려고 온동네 편의점 다들려도 유심없고결국 홈피서 구매신청했는데 4일만에 유심도착하고 결국 이벤요금제 사라지고유심 반품안되고 ㅅㅂ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유심만 팔아먹는거였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카드번호오류(셀프개통안되요)
    카드번호 1대1 문의 게시판에 올렸습니다빠른 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셀프개통 오류라고 뜨는데 해결방법 있나요?
    이런 문구가 뜨면서 안된다고 하는데 해결방법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고객센터 회선을 늘리든지 상담사를 늘리든지 셀프개통을 수월하게 하든지
    전화연결은 드럽게 안되고셀프개통은 오류나거나, 알뜰폰 허브 통해서 가입신청하면 못하거나머가 이렇게 불편해요? 조금만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중간에 다른 요금제로 갈아타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4월 5일부터 7개월 할인 가능한 요금제를 현재 쓰고 있는데요.7개월이 되기 전인 10월 6일 정도에 다른 요금제로 개통신청을 하면10월1일부터 10월6일까지 사용한 금액만 내면 되는건가요?아니면 13500원 전체를 내야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셀프 개통도 계속 오류나고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오늘 유심 받아서 셀프 개통 하는데 이전 통신사 번호이동 인증 받은 뒤 다음으로 넘어가면 1분에서 5분 기다리라는 메세지 뒤에 결국 계속 실명인증실패, 발행일자 매칭 실패 뜨면서 개통이 안됩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셀프개통을 하는데 자꾸 오류가 뜹니다.
    알뜰폰허브를 이용해서 신청했는데 유심 배송까지는 받았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셀프개통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같은 오류가 나오는데 주문/배송 탭에 가서 확인을 해보면 아무것도 안뜹니다. 작성한 적도 없구요. 왜그런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5

    미납 관련
    9월 26일에 9월자 23,600원 신한카드로 결제된 내역이 있는데,마이페이지에서는 체납금액이 뜹니다.해당 체납금액 때문에 번호이동이 안되는 상황인데, 결제내역 확인해주실 수 있나요?혹시 추가납부해야 하는 상황이면 계좌번호 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