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3

    번호 이동 신청을 하래요;ㅓ
    사전 동의 문자도 안오고알려준 ARS로 햐도번호 이동 신청을 하라는데 ㅋㅋ애초에 셀프개통 할 생각으로 체크해놨는데 자동으로 일반 개통으로바뀌어버리고, 개통은 안해주고..문의를 남겨도 일주일동안 답변 없네요.뭐 어떻게 하라는건가요..개통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개통보류상태가 계속 유지되는데 하란대로 했는데 왜 아직 안되는가요
    주문번호 10316883입니다개통보류되서 문자 받은대로 지로 납부로 변경했습니다개통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수신된 전화 모두가 발신자 표시 금지 상태로 옵니다ㅜ
    첨부 파일 보시고 확인 봐랍니다발신번호 표시 무료 서비스 신청 했어요   그게 안되 있어서 수신되는 전화들이 발신번호가 안뜨고 있어요ㅠ 발신번호 표시 무료 서비스 가입 해주세요 급합니다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개통언제쯤??ㅡㅡ
    5월4일 신청했는데모해읽어보니 더 늦게한사람들도 개통됐는데언제개통되나요?ㅡㅡ카톡으론 수시로 셀프개통하라하고 셀프개통할라고해도 안되니깐 빨리처리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셀프개통 했는데 개통이 안됩니다
    셀프개통을 했는데 전에 쓰던 유심만 해제 되고 이번에 신청한 유심은 개통이 안됬습니다그래서 폰을 아예 못쓰는 상황입니다전원도 5번 이상 껐다 켜보고 유심도 몇번 뺏다 장착해 봤는데 안되요확인후 개통 부탁드립니다(참고로 비회원으로 주문했고요 주문번호는 10316471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4113, 4178, 4198 게시글 작성자입니다. 다시 신청했습니다. 빠른 조치 바랍니다.
    부모가 자녀를 대신해서 신청하는데, 부모 이름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서 기존 통신사는 해지하고, 여기는 개통 안 됐다고 하는데 이해가 안가네요.그리고 기존 통신사 해지한 거 다시 취소했다고 하면서, 안 되는 건 기존 통신사에 알아보라고 금요일 오후 6시가 넘은 시간에 알려주셨네요.네. 그 통신사도 업무시간 넘어가서 연락이 안되는데 말이죠.어쩔 수 없이 주말내내 휴대폰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뭐. 하여튼 기존 것도 살릴 수 없고, 그렇다고 지금 것도 안되니 시키는대로 다시 신청했습니다.주문번호 : 10326053 입니다.빠른 개통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개통해주세요
    유심 오류인 것 같다하셔서 1:1 게시판에 IMEI 적었습니다.개통 준비하고 있다고 카톡으로 메시지 받았는데언제 개통되나요??빠른 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MVNO]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처리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MVNO]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처리 되었습니다. 이런 문자가 와서 검색해본 뒤imei 는 등록했는데 전화가 되고 있지않습니다.주문번휴 10320627 입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진위여부 확인 안된다고 계속 그러는데 아마 운전면허증이 문젠거 같은데 주민등록증으로 바꿔서 재신청하고싶습니다.
    신청번호 10313814입니다.신청서 취소하고 다시 작성하려하니 취소시 택배배송비 등 내라고 하더군요안내고 신청서를 다시 작성해서 주거나 운전면허증 번호를 주민등록증으로 바꿔서 제출하면 될 거같은데 조치 바랍니다.그리고 아래 사용중 휴대폰 일련번호 4자리 적으라해놓고빨간색 느낌표로는 운전면허번호를 적으라 하고둘중 뭘 적으라고 요청을 보낸건지....... 일단 운전면허번호를 보내긴 했습니다.퉁신사 적혀있기도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진위여부 확인으로 오류
    많은 개통건으로 고생이 많으십니다. 오늘 셀프개통하려 했으나, 진위여부 확인으로 다음 단계로 진입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셀프개통 하래서 하려고 보면 안되는 조건이고
    개통 기다리는데 유심 수령하고 5일째 지금 개통도 안되고 있고 개통대기중? 뭐 이런 알림톡만 비상 연락망으로 오고선불에서 넘어가는 거라 셀프개통도 안되서 한달치 충전하는거도 혹시나 개통 될까봐 찔끔찔끔 충전해서 평소 요금보다 더 나오고 언제 처리가 되나요 하다못해 개통오류라도 나면 철회라도 하지그리고 비상연락망이 아니라 제 휴대폰으로 연락오게 해주실 수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자동 개통은 안되고 셀프개통하라고 문자와서 하면 유심이없다하고
    자동 개통은 안되고 셀프개통하라고 문자와서 하면 유심이없다하고 뭐 어쩌란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분실신고 취소요청
    분실신고했다가 다음날 찾아서 12일에 취소요청으로 1:1문의 올렸는데 아직 아무것도 안되네요 전화 및 데이터가 터지지않아 일상에 지장이 많습니다 최대한 빨리 풀어서 연락가능토록 꼭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셀프개통 진행하는데 번호이동 동의에서 계속 오류가 납니다.
    기존 kt알뜰폰(앰모바일)에서 아이즈모바일 sk 알뜰폰으로 이동신청.그제 유심 배송받고 어제 셀프 개통 진행.번호이동 인증 동의 문자가 안와서 ARS로 진행.ARS로 진행 완료 했음에도 번호이동 인증 동의가 안됐다고 계속 나옴.ARS 똑같이 완료하고 진행해도 같은 말만 계속 나옴.결국 어제 7회 인증 실패로 내일 다시 하라고 나옴.오늘 또 다시 진행하는데 번호이동 인증 동의 안됐다고 똑같은 말만 되풀이.인증 문자는 안오고 계속 ARS로 인증 동의 다 하고 진행하는데 결국 또 안됨.7회 이상 인증 안됐다고 또 내일하라고 함...셀프 개통 할 수가 없음.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급급 수신되는 모든 번호가 발신제한 표시금지로 뜹니다 ㅡㅡ
    수신 전화 모두가 발신금지 표시제한이란 문구로 뜨네요 하 수신 되는 전화 자체가 누군지 모르게 되었어요 이거 왜 이럽니까 발신금지표시제한 풀어 달랬더니 수신되는 전화 모두 이름이 안뜨게 되다니요 확인 하시고 정상으로 처리 좀 해주세요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skt 추가데이터 문의
    추가 150 제공으로 알고 있고 공지에는 추가데이터 먼저 차감인데... 기본 데이터 11기가에서 계속 차감되고 있습니다. 추가데이터 조회도 안되는데 제대로 적용된게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추가데이터 사용량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개통철회
    지금 개통 후 서비스 없음으로 떠서 회원가입도 못하고 다른 사람 아이디로 남깁니다.1:1 문의글 남겼는데 답변이 아주 오랫동안 없네요?5.9일 개통은.되었는데 서비스가 안터져서 이게 무슨 전화 문자 데이터 다 안돼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습니다.1대 1 게시판 보시고 개통철회를 하던지 해주세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1:1문의도 안되고 고객센터도 안되고
    5월 8일날 문의한 1:1문의 아직 답을 못 받고있고고객센터도 불통이고문의를 어떻게 해결할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3

    착신 발신이 다정지라니요...
    개통완료라고되어있는데발신. 인터넷안돼요.. ...수신만되네요주말인데 어쩌라는건지..그리고 오늘문자가왔는데 무슨동의를안해서수신까지 차단되어 정지된다는데저 동의도 다했거든요근데 오늘 전화착신도안되네요?????빠른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2

    중립번호이동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신청하고 유심을 신청했습니다제가 다른 알뜰폰 요금제 가입한지 3개월 미만이라 아이즈 모바일에 가입하기 위해선중립번호이동이라는걸 해야된다고 알고있습니다.중립번호이동을 하기 위한 코드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아이즈모바일측에서 별도 안내를 해주시는지 질문드리고자 게시물 남깁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