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10

    SKT 로밍 문의 및 요청
    1:1 문의 드렸는데 답변이 없어서 여기에 남깁니다.차주에 해외 출국으로 로밍 신청 드립니다.- 국가: 베트남- 기간: 5/15(월) ~ 5/20(토)- SK Onepass300 가입 요청- 결제방법: 별도 개인카드 처리 (법인카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MMS 과금 질문
    [S]무한11GB+  요금제 오늘 개통해서 사용중입니다.이 요금제 문자 설명 부분에 따로 MMS 언급없이 무제한으로 문자 이용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요.사진이나 동영상이 포함된 MMS를 보내도 별도 과금이 안되는 것이 맞는지 확인차 질문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esim 등록실패했다고 나온 다음 아무것도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esim 등록하는 부분에서 활성화 중... 이라는 글만 뜨고 더 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30분이 지난후에 sk 텔레콤에 문의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실패했다고 뜸니다.esim 삭제하지 말라고 해서 대기하고 있는데여기 글을 보니 물리적sim을 넣어서 다시 qr코드 로 진행하라고 하는데현재 물리적sim은 버린 상태입니다.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1대1 문의를 넣었는데 대답이 몇시간째 없는 상태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esim qr제발
    esim 신규로 신청했는데 문자나 메일로 qr코드 안오길래 직접 qr스캔도 했는데 유효하지 않다네요 고객셈터 접수해놨구요 전화도 안 받으셔서 ㅜㅜ직접 찾아가야하는건가요? 빨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5월 3일자 esim 개통가입자입니다.
    5월 3일 저녁 esim개통 가입자입니다. 아직도 대기중인 상태인데 혹시 어디까지 개통진행이 되고있는지 모르겠는데 저보다 앞순서 최근에 되신 분들이 있나요?5월 2일이나,, 1일,, 정말 오래 걸리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신용카드 보안 점검한다고 자동 결제 안 되다가 나중에 해놓고 체납 고객이라구요?
     저는 휴대폰 사용 요금을 매월 27일에 카드로 자동 결제되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4월은 뜬금없이 26일에 결제 될거라고 안내가 되더군요? 하루 차이니 뭐 그러려니 했습니다. 그러다가 4월 26일 오후에 "승인거부" 문자가 왔어요. 알고보니 하필 그 때 아이즈 모바일에서 "신용카드 보안강화를 위한 점검"이라며 카드 결제가 안 되는 시간이었더군요? 게다가 제가 쓰는 신한 카드의 경우 28일까지 결제가 안 될거라고 하구요. 이 사항도 결제가 안 될거라는 안내 문자나 카톡을 받은 게 아니라,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 들어가서야 알았습니다. 그렇게 6,050원이 미납된 상태로 있더니(26일에 1:1 문의도 했는데 미답변 상태로 지속 됨), 한참 뒤인 5월 4일에 6,050원이 자동 결제 처리됐습니다. 문제는 이 다음 입니다. 지금이 5월 9일인데 아직 미납 상태로 되어있는건지,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려고 셀프 개통을 진행하다 보니까 "체납고객 이동불가"라네요? 이게 말이 되나요? 얼른 납부 완료 처리해주시길 바랍니다. 같은 내용을 1:1 문의도 했는데 답변이 없어서 여기에도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지금 휴대폰 먹통입니다
    어제 셀프 신청 잘 안되서 포기하고 오늘 갑자기 원래쓰던 유심 정지되고 아이즈로 가입 된걸로 표시되더니 아이즈 유심 끼워도 전화문자 데이터 전부 불가능입니다. 문의내용 올렸으니 최대한 빨리해결해주세요 전화주셔도 못 받는 상황입니다. 제발 빨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지금 휴대폰 먹통입니다
    어제 셀프 신청 잘 안되서 포기하고 오늘 갑자기 원래쓰던 유심 정지되고 아이즈로 가입 된걸로 표시되더니 아이즈 유심 끼워도 전화문자 데이터 전부 불가능입니다. 문의내용 올렸으니 최대한 빨리해결해주세요 전화주셔도 못 받는 상황입니다. 제발 빨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중 장애
    아래 다른 분도 같은 증상이신거 같은데 이 화면에서 20분 넘게 안넘어가네요절대 창을 닫지 말라는데 언제까지 이러고 있어야 하나요?이미 번호이동 사전동의 후 진행 과정에서도 몇번 오류가 났었는데 고객센터 답도 없고 너무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개통취소관련 1:1 문의 확인부탁드립니다
    연락가능번호를 변경하였습니다문의확인해주시고 다시한번 전화부탁드립니다ㅜㅜ 제발욧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탕 안됨 문의는 2일째 씹는중
    이 화면으로 30분째 대기중이네요.. 기존 사용중이던 KT도 끊기게 된거 같은데..이거 뭐하는거에요 짜증나네 정말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장애 문의
    셀프개통 진행하다가 10시이후로 하라고 해서 10시넘어서 다시해보니까이미 작성중인 진행건이있다고 주문/배송탭에서 확인하라고하는데탭에들어가면 진행중인건은 없어요첨부파일 참조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바로유심으로 개통하려고 주문했는데 기존 신청건을 취소하라네요
    바로유심으로 개통하려고 주문했는데 기존 신청건을 취소하라네요근데.... 기존에 온라인에서 신청한 내역을 어디서 조회하고 취소하라는 거죠???비회원으로 접속하여 유심신청을 했었습니다...확인 해 주세요기존에 발송된 유심비용을 별도로 지불하고오늘 바로배송으로 받은 유심으로 셀프개통을 하고 싶습니다연락받을 번호 01022110796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10310926[유심인식이안됨]셀프개통성공됐으나.전화기유심인식안됨.전화먹통
    1031092690일이안되서 셀프개통하다 안내문구가떠서 중립기관서류 해제메일받고(원래는 일반개통) 다시 셀프개통처리했습니다.기존통신사는 해지되고, 먹통이 되어서 .유심 넣고빼고  그리고 skt번호도 다 입력했는데 유심을 넣고나서도 계속유심을 넣으라고 나오네요 이전통신사유심넣었을때는 유심넣으라는 소리가 없습니다.그리고 통화불가지역으로 뜬다고 하네요홈페이지를 보니 저를 벌써 개통이 되었다고 나와있는데 전화기는 먹통입니다.빠른 연락부탁니다.[비상연락처]010-7178-2326그리고 가입신청서는 제데로 작성했었고, 셀프개통할때는 별다른 번호입력을 넣으라는 말은 업었고,기존통신사해지는 바로 처리되고,바로 셀프개통 완료됐다고 나오는데 왜 유심장착하면 바로 전화가 되야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아니 일하고 계시는 분들도 이렇게 셀프개통하면 전통신사해지되면 바로 먹통인데 이렇게 전화를 바로 쓸수 없게 해놓으면 너무 불편하네요 전화통화는 또 점심시간이네요 1시에 통화계속할 예정입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왜이래요???
    셀프개통중에번호이동사전동의하라고해서 ars로 했거든요??(문자가안와서 ars로했습니다)근데도계속 사전동의하라고 뜨질않나...또 갑자기 사전동의할 번호가 아니라고 하질않나....또 이미 중립번호이동기관에 신청해서 확인도 받았는데중립번호이동해제하라고 하질않나..이틀째 인증실패하는중인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개통완료라는데.. 서비스없음입니다
    1:1문의를 계속 드려도 답도 없고..서비스없음 상태인데..이벤트 유심으로 개통된거 맞나요?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번호이동 사전동의 요청하신 서비스가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라고나옵니다.
    셀프 개통중에 사전동의할려고 나와있는 번호에 전화 거니까요청하신 서비스가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나옵니다.가입신청서 작성시에 실수 한게 있어서처리가 안되는 상황인가요?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비회원 가입신청
    비회원으로 가입하고 주문했는데 이력이 뜨지않아 회원가입하고 재주문 했습죠~근데 이미 주문 이력이 있어 재가입도 안되고 가입이력도 확인이 안되고비회원으로 가입한건은 왜 가입이력이 확인이 안되는지,,,10315450으로 택배는 왔는데 이걸 해야되는지 말아야되는지전화는 안되고 참,,, 답을 주십시오전화를 주던가그리고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다는 말은 또 뭡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재가입 후 셀프개통이 안됨(기존 가입 후 유심받음)
    수고하십니다.주문번호 10313415기존 가입신청 후 유심을 수령하였으나 전산상 셀프개통이 불가능하다는 카톡을 귀사로부터 받아 재가입 하였습니다.(5/10)보유중인 유심으로 셀프개통하게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10

    개통문의
    주문번호: 10305531지난주 목욜(5/4)에 유심 받고 다음날 금요일에 영업일 1~2일이내 개통 될 예정이라는 알림톡을 받았습니다.연휴 지나고 어제(5/9) 드디어 당일 20시까지 개통 되겠다는 메시지 받았는데 현재까지 아직 개통 안 된 상태입니다.. 중립번이 때문에 어제 추가로 필요한 자료를 전송했는데 그 이후에 아무 소식 없었습니다.혹시 언제쯤에 개통 되는지 안내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