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9

    전 통신사에서 신용카드 한번 바꿨는데
    인증할때 끝4자리를 바꾸기전 카드번호로 해야되나요아니면 바꾸고 나서 카드번호로 해야되나요+kt바로배송유심을 갖고있다가 몇달뒤에 아이즈모바일 요금제에 가입해도 그때도 같은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면 마트상품권 3만원권 수령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월 5일 개통해서 사용하다가 와이즈모바일 kt로 셀프개통 실패 나옵니다. 중립기간 오류
     중립기간 오류 (최근개통 30일 이내)로 인해 개통에 실패 했다가 뜹니다. 3개월 지났는데 개속 애러 납니다.주문번호:10315879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1문의 뭐하러 만들어놨는지... 어차피 여기에 또 써야되면...
    1:1 문의하라고 해서 써놨지만 2일이 지나도 확인도 안되고 114 연결도 안되고 답변도 없는데, 이쪽에만 답글 달리는 상황보면 그건 왜 하라고 했는지 의문이군요. USIM 불량인지 갑자기 문자와 통화가 모두 안되서 다른폰에도 꽂아보고 했지만 결국 안되서 폰을 바꿀까 하다가혹시나 해서 해외 사용하던 USIM 꽂으니 그건 전부 다 연결되는거 보면 폰문제가 아닌걸로...교체를 해주던가 방법을 제시하던가, 아님 관련해 어떤 조치를 했던가 하는 얘기가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만...회신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 안 되면 일반개통으로 해 주세요!
    셀프개통을 5.6.신청했는데도 유심만 배송되고 개통이 지연되고 고객센터 연락도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기존에 신청했던 셀프신청을 취소하고, 처음부터 다시 셀프개통으로 신청서를 작성했어요.그런데도 여전히 "번호이동 인증동의" 항목에서 "신청 내역이 없다"는 취지 안내가 되며 셀프신청 진행이 중단되고 있어요. ㅠ 이제껏 실컷 작성하여 번호이동 신청을 해 놨는데, 왜 신청내역이 없다는 것인지요? 답답합니다. 고객센터는 전화도 받지 않고 답답하네요. 셀프개통에서 일반개통으로 변경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1:1문의 답변바랍니다.(DS단말명의 불일치)
    DS단말명의 불일치라고 문자 온 뒤 개통확인 문자 왔는데 안됩니다. 빨리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ds단말 명의 불일치 정지 해제해주세요
    문의게시판에 IMEI번호 올렸는데 빨리 처리 부탁드립니다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으로 중립번이가 가능한가요?
    번호이동 신청을 하였고,다음과 같은 문자가 왔습니다.--------------------------------------------"[아이즈모바일] [Web발신] "[아이즈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입니다. 현재 주문 폭주로 인해 상담사 개통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유심 수령 후 기다리지 않고 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빠르게 개통 가능한 셀프 개통으로 개통
    진행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셀프 개통 바로 접속 : https://www.eyes.co.kr/selfopen/info 홈페이지 접속시 : https://www.eyes.co.kr/
    → [한눈에 보는 개통 가이드] → [셀프개통 시작하기] ※ 유의사항 : 휴대폰에서 셀프개통시 반드시 Wi-Fi 연결
    후 셀프개통(모바일 데이터 연결시 셀프개통 불가) 늘 노력하는
    아이즈모바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중립번이 해야 하는데유심 수령 후, 셀프개통으로 진행해도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아이즈 모바일 esim개통 정보공유합니다.
    지금 esim신청하고 대기중이신분 많으신거같은데5월5일 새벽3시50분쯤 신규로신청햇고방금 개통됬습니다.공지뜨자마자신청하신분들은 이미개통됫을거고5월5일 낮에신청하신분들은 곧 or 내일쯤 개통되실거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일대일 답변좀 빨리 부탁드립니다.
    미납요금 계좌이채후 확인 요청인데 처리가 안되서 번호이동을 못하고 있습니다. 어제 올렸는데 하루가 다되도록 답변이 없네요. 정말 순차확인이 맞기나 한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 실패 중립기간 오류
    셀프개통 진행 중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완료하고번호이동 인증확인 중에 중립기간 오류로인해 개통이 실패하였다고 뜨는데6개월만에 번호이동 신청을 한 것인데 이유가 뭘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esim 개통이 안돼요
    12시 30분에 기존에 쓰던 회선 해지되고 esim 개통 신청했는데,재부팅을 몇번이나 해도 통신사가 알수없음으로 떠서 등록도 안돼고 뭐가 문제인지 몰라 esim 삭제까지 했는데,결국 이제는 다른 번호로 이미 등록되었다고 아예 esim 등록이 안되네요1:1 문의로 메일주소, imei, eid 다 전달해 드렸으니 esim 관련하여 빠른 해결방법 전달 바랍니다‐--------------``---해결되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휴대폰 일련번호 입력
    안녕하세요. 개통과정에서 번호이동 인증번호의 오류로 개통이 보류되었다고 카톡을 받았습니다.아래 URL로 접속해서 정보를 수정해달라고 해서 들어가보니`사용중 휴대폰 일련번호 뒷 4자리`랑 `이용중 통신사 납부정보 및 뒷4자리`이 2개를 입력하도록 나오는데요.저는 처음 가입신청서 작성할때 모두 정상적으로 작성했다고 생각했는데도 이런 오류를 받으니뭔가 이상해서 질문글 남깁니다.1. 아이즈에서 안내한대로 설정 -> 휴대폰정보 -> 규제정보에 들어가면IMEI, 일련번호, S/N(시리얼넘버) 이렇게 나오는데 저 중에 IMEI랑 S/N가 아닌 일련번호 뒷 4자리를 입력하는것이 맞는거죠?2. 현재 사용중인 기존 통신사의 납부카드와 앞으로 아이즈에서 사용할 납부카드의 정보는 동일해야하나요?EX) 옮기기전 통신사에서 A카드로 납부하면 아이즈모바일 가입신청서 작성할때에도 납부정보에 A카드로 입력해야 하는건가요?답변 후에 카톡 URL로 들어가서 정보를 입력할 예정입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 후 서비스없음 뜸
    90일 이내 번호이동 기록이 있습니다 이전통신사 2달정도 사용하였고서비스품질때문에 이동하게 되었습니다.셀프개통 후 서비스없음이 뜨는 상황이고KTOA에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해서 보내놓은상황입니다.어떻게 진행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 ds단말 명의 불일치 문제 해결해주세요 ㅠㅠ
    공지에 적혀져있는대로 다했어요 IMEI 사전등록도 햇습니다계속 폰을 껐다켰다 유심을 뺏다꼈다 해도 안되네요 ㅠ개통되었다는 문자는 왔는데도 전화,문자 발신도 안되고 데이터도 안되네요문의글 남겼는데 답도 없으시고 ㅠ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중 오류 메세지
    휴대폰 껏다 켜도 개통이 안되네요다음 제가 할수 있는건 뭘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안돼요!
    기존 알뜰폰 SK에서 알뜰폰 KT로 번호이동하기 위해, 유심을 구입해 놓고 셀프신청을 진행하는데, 마지막 단계에서 "번호이동 인증동의"  "SKT알뜰폰 1599-0133"으로 인증동의 전화를 걸면, "번호이동 신청내역이 없다"고 하면서 셀프신청 진행이 되지 않고 중단됩니다.계속하여 "번호이동 인증동의" 절차가 진행되지 않기에, 기존에 진행하던 셀프신청을 취소하고, 다시 셀프개통을 진행해 보았지만 여전히 번호이동 인증동의 절차가 진행되지 않아 개통을 못하고 있어요. ㅠㅠ도대체 언제 개통이 되나요?1800-6100 전화를 수십번 걸어도 상담사 연결이 되지 않아 답답해 죽겠어요. ㅠㅠKT번호이동 빨리 개통시켜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 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이전에 아이즈모바일 SK망을 이용한 적이 있어서 재사용하려고 유심보유로 요금제 신청했는데요셀프개통하려고 하니 사용할 수 없는 유심이라고 하더라구요여쭤보고 싶은 건 아래 두 가지입니다.1. 직영점에서 초기화 하면 해당 유심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2. 유심 사용불가 확인 후 일단 유심 배송 요청했습니다.신청 당일에 셀프 개통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일반개통으로 전환된다는 문구가 있던데, 셀프개통으로 유지할 수는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거의 1주일 넘게 끊겨있는데 답변좀 해주세요
    esim 개통했는데 개통이 안돼서그냥 물리 유심칩 구입했습니다문의드렸는데 답도없어서 글 지웠습니다물리 유심칩으로 재개통하고싶은데처리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일반개통 신청했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일반개통으로 신청하여 오늘 유심도착 예정인데, 이게 해지되고도 텀있어서 핸드폰 사용 못하신 분들도 있다하여 셀프개통으로 진행하려는데 일반개통 신청 후 유심받고 셀프개통으로 바꿔도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9

    중립기관해제 오류코드 뜨고 기관에 해제 신청하여 해제완료됐다고 연락도 받았습니다.
    중립기관해제 오류코드 뜨고 기관에 해제 신청하여 해제완료됐다고 연락도 받았습니다.그런데 셀프개통을 신청하니중립기관해제가 되어있지 않다고 뜹니다.어떻게 처리하면되나요? kt 망은 셀프개통도 하루에 한번밖에 시도가 안되는데 자꾸 실패하니매일 번호이동시도만하고 개통이 안됩니다ㅠㅠ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