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3-14

    국외문자차단
    개통한 번호 앞주인이 뭔짓을 해놓은건지 해외번호로 스팸 문자가 끊이질않습니다 국외문자차단 부가서비스는 아예 없는건가요? 매일 스트레스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요금
    안녕하세요 오늘 아이즈문자 청구서 받았는데..월 납부 요금이 2,000원 아닌가요?유심비 4,400원에..부가세 353원인데이달 요금 합계가 8,280원이던데ㅜ초과 사용 했나요?전화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개통 좀 해주세요
    1:1문의를 해도 답변이 없고 전화량은 많다고 2시간 내내 전화를 했는데도 받지를 않고 개통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esim 개통 언제 해주시나요?
    esim 개통 언제 해주시나요?1:1문의가 없으시길래 여기에 남깁니다메일로든 문자로든 qr좀 보내주세요개통요청점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개통요청
    3/13 신청서작성했습니다개통언제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개통 안해주나요??
    9일 오전에 번호이동 신청하고 이심까지 다 신청했는데 아직도 해피콜 오지도 않고 시간만 가고 있네요. 고객센터는 질문을해도 답도 없고 전화 연결도 안되고 어쩌라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Esim 활성화 중 에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1:1문의에도 남겨드렸습니다만 여기에도 남깁니다.주문번호 : 10244942 입니다미국 직구한 아이폰 사용중입니다비회원으로 신청한 eSIM에 대해 오늘 QR코드를 받앗는데 활성화 중 에서 넘어가질 않습니다.참고로 물리심 트레이가 없는 모델이라서요어떻게 해결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겟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프로모션 요금 적용 여부 확인 요청
    오늘 프로모션 요금제 (990원) - LTE 아이즈팡팡 (200분/6G) 로 번호이동 했는데,메일로 받은 계약서에는 요금이 11,000원으로 나와있습니다.프로모션 요금 적용이 왜 안 된 것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연락주시기로 했는데 왜 안주시나요?
    30분간 고생해서 겨우 연결돼서 esim 관련 문의 했더니 skt관련된건 다른 부서 통해 연락주겠다고, 점심 시간 끝나고 1~2시 사이 연락주신댔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네요.1:1 문의도 남겼으니 빨리 다시 확인하시고 연락 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개통은 됐는데 발신이 안 됩니다
    1:1 게시판에 IMEI 번호 남겼으니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Esim QR코드 언제 오나요
    도대체 언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납부방법 변경이 어디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정지풀어주세요
    https://www.imei.kr/ 사이트에서등록 했습니다착신만 가능하고 발신 데이터 어제부터 안되네요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유심오류, 재발송받았는데 인증실패 뜹니다. 연락좀주세요!!!
    유심재발송된거 받았는데 재부팅 여러번해도 인증실패 뜹니다.1:1문의에 imei, 연락처 남겼습니다.연락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유심받은지 1주일인데 도대체 언제 개통되나요
    유심받은지 1주일입니다도대체 언제 개통이 될까요?환불도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아니 사람 약올리는 것도 아니고 멀쩡히 개통돼서 쓰던 거 취소하고 6일째 뭐하시는 거냐고요 지금
    이심으로 개통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개통 전에 한 시간 정도 먹통 되어서 개통 된 거 맞는지 문의 남겼었어요. 이후 상담사분이 사용 여부 확인 안 하신 건지 새로운 이심이 발급 되었습니다. 거기까진 사람이 실수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넘어가려고 했어요. 그런데 새로 발급해 주신 이심이 적용 안 돼서 3일간 통화, 문자 사용을 못했습니다. 계속 보내주신 이심 코드로 재다운로드 했는데 안 되더라고요. 이심 포기하고 차라리 유심 쓰겠다 유심 구매하고 오늘 받았는데 유심도 네트워크가 안 잡히네요.아니 대체 뭐하자는 겁니까? 확인 못하고 취소한 점에 대한 사과는 없고 후처리도 6일째 안 되고 있고. 이용량이 많고 사용자가 많아서 처리가 늦게 되는 건 이해하는데 본인들 실수로 지금 사용자가 6일째 못쓰고 있는 건 아니지 않아요?유심을 넣었다 빼보고 다른 폰에도 넣어보고 휴대폰 전화 껐다 켰다 비행기모드 껐다 켰다 다 해봐도 안 터진다니까요좀 해결을 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개통 언제쯤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오늘 개통 될까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데이터와 전화가 안돼요.
    부모님께서 u+ 휴대폰을 쓰신적이 있기 때문에 저희집이 음영지역이 아닐거라 생각합니다만 오늘 기존 전화가 끊겨서 유삼칩을 꽂았는 데 u+ lte망이라고 표시는 되는 데 전화도 안되고 데이터도 안됩니다. 아직 개통이 안 된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14

    쌍둥이자녀 요금제 신규 신청하였습니다.
    쌍둥이 자녀 첫 핸드폰이라 비회원으로 신청 진행하였습니다.개통신청 마지막 부분 보니 희망 번호 3개 이외는 랜덤 개통으로 들었는데요.최대한 같은번호로 요청드립니다.(해피콜 오면 말씀드리겠습니다.)추가로. 개통 후 아이들 명의로 회원 가입해도 큰 문제 안되는지 궁금합니다.가입 절차글을 보니. 부모명의로 홈페이지 가입 후 자녀 요금제 신청하는 식으로 안내가 되어 있었던것으로 보여서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