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8

    연휴+주말동안 폰 못쓰게 된 게 나 뿐이 아니었군요.
    5월 4일 저녁 esim으로 개통이 안되서 1:1게시판 고객센터 글 남겼는데5월 4일 저녁 1:1 게시판 글도 현재 5월 8일 11시11분이 지나도록 답변을 못받고 있네요.혼자 지내다보니 다른폰으로 전화도 안되고, 매우 화가 나는데이런 일을 겪는 분들이 저뿐만이 아니라는 사실이 더더욱이 놀랍네요.함께 단체소송이라도 벌여야 하나 생각이 드는 중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요금제 변경해서 개통부탁드립니다.
    S무한11GB+ 로 변경하여 개통하고 싶습니다.1:1문의로도 남겼는데 전화상담으로 다시 말씀드려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유심 배송 취소 신청, 환불해주세요
    유심 배송 취소하려고 합니다. 취소해주시고 환불해주세요. 고객센터는 계속 전화안받아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유심인식불량
    유심인식불량으로 다른 유심칩 사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려고 핬는데    기해지 상태여서 번호이동이 안된다고 해요. 쨌든 문제는 기해지 상태인걸 떠나서 그 전 유심이 인식 되어 있는 상태어야 통신사 번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유심불량 lG유풀러스망 나밍 절차도 먹통으로 안되서 새로운 유심칩으로 갈아끼유고여기에 새로운 유심칩 정보 입력후에, 개통 확인해달라고 하면 되나요? 고객센터 연락안받고 1대1 문의 연락안되고1주일째 핸드폰을 못쓰고 있어요.bwyny2424@naver.com 으로 답장 주셔도 되고최대한 빠른 답장 부탁 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주문번호 10312997
    개통좀 해주십시요..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SK망 번호이동
    전 통신사에서 90일 미만 이라셀프개통에서 오류 발생해서 중립기관 신청서 제출 후 승인 받은 후 다시 셀프개통 진행중인데,번호이동 사전동의 오류가 계속 발생 합니다.이미 동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셀프개통 진행중이라는데 아직 안 끊기고 있어요 언제쯤 끊기나요? wifi환경에서 안하면 개통진행이 안되나요??
    셀프개통 진행중이라는데 아직 안 끊기고 있어요 언제쯤 끊기나요?wifi환경에서 안하면 개통진행이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 오류
    착신 발신 데이터 아무것도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발 좀 처리해주세요.주문일시2023.05.06 17:04:42주문번호10313092상품명[S]무한300분/15GB+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제발 전화 좀 받아주세요.. 개통이 안돼서 거의 일주일째 먹통이에요
    대체 사이트 회원가입이며 고객센터연결이며 뭐며 뭐 하나도 제대로 되는 게 없네요ㅠㅠ가족 폰 빌려서 겨우 회원가입했고요,, 개통 전 정보수정 요청와서 곧장수정했는데 (5/3일) 그 후로 뭐 처리됐다는 연락도 없고요..그때부터 지금까지 그대로 멈춰있는데 이미 전 통신사는 해지됐고 데이터도 통화도 문자도 전혀 못쓰고 있습니다 . 사이트허브에서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구매했고 개통완료라고 뜨고 유심도 배송와서 갈아꼈는데 서비스없음으로 뜨는게 아니라 심 없음으로 떠요 몇번을 껐다켜도 다른 폰에 인식해봐도 심 없음으로만 뜹니다.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답변 좀 부탁드려요 제발요 며칠째 답답해 죽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고객센터 연락이 안되서여 요금납부했는대
    010 5736 6811 엘지망 이용중이고여 미납금 당월금까지 농협가상계좌로 했거든여 5월2일 164 543원 입금했고 5월4일 56800원 했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그리고 월요금이 20900원 인대 24800원으로 조회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중립번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중립번이 어떻게 해야 하나요?일단 가입신청은 했고, 유심 배송신청도 하였습니다.기다리면 되나요?아니면 추가로 해야 하는것이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오류문의(빠른처리부탁!!!)
    5/5 개통처리로 확인되는데서비스 이용불가로 아예 전화/데이터 안터집니다...개통처리에 오류가 있는듯해요 주말내내 아무것도 못했어요... 확인 부탁드립니다.1:1문의로 글 남겼어요!!!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중립번이 90일이내 오류 해지 요청 (중립기관 서류제출 완료)
    어제 개통할때 90일이내 변경이라 오늘 중립기관서류제출하고 제한해지까지 됐는데셀프개통하라니까 똑같이 90일 이내 변경이라 안된다고 뜨네요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8

    이심(듀얼) 인증 불가
    안녕하세요.이심(듀얼)을 껐다 켰는데인증이 실패되었다면서 심1과 2가 모두 전화가 안됩니다.지금 심2를 계속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데~4월에도 해외 출장 갔다가 동일한 문제가 발생해서 이심을 다시 보내주셨는데, 이번에도 해외 출장갔다오니 동일한 문제가 발행하네요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7

    개통 보류 처리 좀 얼릉해주세요
    5월 4일 중립해제 후 겨우겨우 고객센터 연락되서 문의하니 개통 예정이라고 답변받았는데 상태가 개통보류로 되어있네요 ㅠㅠ얼릉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7

    아이폰 애플 페이 이용문의
    아이폰으로 애플 페이 이용을 할려는데 유심을 4400원짜리도 가능한지요?아님 nfc용인 8800원자리를 구매해야 하는지요?고객센터에 5월3일 문의 했는데 아직도 답변이 없네요아시는 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7

    삼성페이 티머니교통카드가 왜안돼죠?
    nfc유심으로 쓰고잇는데 교통카드추가가 안돼요. 미지원단말기라떠요유심문제인것같은데 유심 교체해서 발송해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7

    5월5일 개통 했는데 추가 150기가 데이터는 언제 들어오나요??
    개통하면 바로 들어오는지 알았는데..그건 아닌가 보네들어오긴 하겠져?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7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ㅜㅜ
    일때문에 빨리 써야되는데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6

    셀프개통 중 오류 해결 부탁드립니다
    번호이동 인증을 위한 사전체크 진행중인 단계에서 "관련사업자 장애로 처리 불가" 라는 오류가 뜨고 더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