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3-03-07
ESIM 개통전화 준다고 하셔놓고왜 또 QR 보내주시는지 모르겠네요새로 보내주신거 해봐도 활성화 중에서 안넘어갑니다 ㅠㅠ 물리심 없는 미국판 모델이고 esim만 가능한 폰입니다전화좀 주세요.......................
1
0
제발 개통부탁드릴게요빠른개통 부탁드릴게요너무 오래 기다렸어요
지금 장난합니까...저기요저번주에 개통 신청한거 하도 오래걸려서센터 전화받고 개통 취소해 달라고 했는데왜 맘대로 개통을 해서 발송까지 하나요01025904819 통화한 상담원 다시 전화달라고 하세요
유심 개통 좀요개통 요청합니다. 안 된 지 오래 됐어요
사용량 조회가 안 됩니다오늘 이심 큐알코드를 받아 개통했는데 사용량 조회를 하려고 홈페이지의 가입정보에 들어가면 알뜰폰 사용자가 아니라며 들어가지지 않습니다..
ESIM 개통1:1 문의글 남겼는데, 답변 없어서 여기다 남겨요.esim 개통이 안되고 있는데 확인 부탁드려요!!!esim만 지원되는 아이폰이라 유심 넣어서 하는 방법으로는 되지 않고요메일로 온 qr 스캔해서 등록했지만 전화는 안되고 있어요.설정>정보>ESIM에 네트워크는 사용할 수 없음 이라고 뜨네요
해지신청 이메일로 보냈습니다확인 바랍니다
지난 토요일에 남긴 1대1 문의를 아직도 확인 안 해주시네요ㅠㅠ빨리 확인 부탁드릴게요5일째 전화를 못 쓰고 있어요
중립 첨부서류 발송했습니다감사합니다 오늘내 개통 가능하겠죠??
1대1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유심 불량이어서 kt 바로 유심 구입해서 관련정보 올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DS단말 명의 불일치 정지 해제 요청1:1 게시판에 단말 관련 정보 남겼습니다.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확인부탁드려요요금 관련해서 급한 일이라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오늘은 개통되겠죠?2일에 개텅하고 싶었지만 너무가입이 몰렸나봐요 ㅜ
2
개통되었는데 할인요금제로 나오질 않아요정확한 가입 조건을 알고 싶습니다. 전에 가입신청할때 7개월간 할인 요금제 적용이라고 되어있는데 아닌가요?월 요금액과 몇개월 사용 후 변경되는건지요?오늘이 3월 6일이나 10월 5일까지 요금제를 저렴하게 이용가능한건가요?만약 정상요금이 청구될 예정이라면 할인요금제로 변경은 가능한건가요?바쁘시겠지만 확인 요청드립니다.
아이폰 eSIM 서비스 없음아이폰 eSIM 개통완료 메일 받고 qr 등록했는데 서비스 없음이라고 뜨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2023-03-06
요금제 결제문의1.제가 지금 쓰고있는 통신사에서 월요금납부를 카드 자동납부로 신청이 되있는데,이번에 알뜰 요금제로 바꾸게된다면, 이전 통신사에서 쓰던 3월분 요금만 자동결제로 빠져나가고,카드는 자동 해지 되는게 맞나요?2. 알뜰요금제을 신청하자마자 기존의 통신사와의 개통이 끊어지나요?알뜰요금제 유심신청시 배송은 몇일정도 소요되며,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일련번호기존에 썻던 폰에서 새로운 폰으로 넘어가는 김에 요금제도 새로 바꿀라하는데 신청서 작성에 `일련번호` 작성란은 기존에 썻던 폰으로 해야하나요? 아니면 새로운 폰으로 해야하나여?
표준계약서에 요금할인 내역이 안 나와 있어서요오늘 개통완료했고 요금제 표준계약서를 받았는데, 할인 내역이 안 나와있어서요.아이즈 우정 요금제를 개통했는데, 12개월동안 할인해서 월 550원 맞나요?확인 부탁드립니다.
1 : 1 문의 답변 부탁드립니다.유심칩을 잘사용하다가 어제부터 인식이 안되고 다른 휴대폰에 연결해도 인식이 안됩니다. 다른 유심은 핸드폰에서 인식이되서 유심 문제인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되냐요?
1:1 문의 답변 부탁드려요2.27에 개통 신청했는데 아직도 유심 배송이 안와서 개통 철회하고자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1:1 상담 게시판에도 답이 안달리니 정말 답답하네요. 개통 철회 해주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