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6-05

    셀프개통
    셀프개통 전화번호부재오류가나요이전 통신사 알뜰kt이고  lg로 번호이동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명의 불일치 후 정지 처리
    1:1 게시판 답변 처리 부탁 드릴게요지금 휴대폰을 사용을 3일째 못 하고 있어 너무 불편 합니다.전화 나 게시판 둘중 하나는처리를 해주셔야지 너무너무 불편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통화불능(개통불능)
    5월 19일 유심침 수령5월 30일 번호이동 가입문자 이후부터 전화사용불능상태답답하여 일대일 상담을 해도 답변이 없고 고객센터로전화를 해도 통화불능이고 전화는 먹통이고 미치고 환장하겠네 가타부타 말도 없고 나원참 인내심 시험하는것도 아니고어떻게 되는지 제발 꼭 연락을 부탁 합니다.(010 2873 4980)개통할 전화번호 010 3581 4980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현지유심 사용시 데이터 비용 문의 (급함) (로밍관련)
    안녕하세요. 곧 출국이어서 급하게 연락드립니다. 꼭 회신 부탁드립니다.혹시 몰라, 로밍 차단 및 국제발신 부가서비스 해지하고 현지에서 현지유심 갈아끼우고 사용하려고 하는데요.만약, 현지유심으로 갈아끼우고 데이터 키고 사용하면 데이터 비용은 따로 부과되지 않는 거지요?로밍 비용은 한국 유심 끼운 상태에서 데이터 킬때만 사용되는지 확인차 여쭤봅니다.그리고 부가서비스 해지 신청하였는데 신청되었는지 확인도 부탁드립니다.또한, 현지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로밍 차단 부가서비스 신청을 다시 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급합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개통 문의
    1대1일 문의사항 빠른 확인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개통 취소를 신청을 안 했는데 취소가 되어 있어요
    제목 그대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개통 지연 문의
    안녕하세요 상담 전화, 1:1 문의는 모두 연결이 안 되니 너무나 답답하네요.지난 5월말에 esim으로 [S]무한11GB+ 번호이동 개통신청했습니다. 개통 지연으로 현재 6월까지 넘어왔는데, 해당 요금제는 이벤트 끝난 것 같네요. 1. 개통 지연으로 인해 이벤트 적용 못 받았는데, 신청일 기준으로 진행되던 [S]무한11GB+ 요금할인 혜택은 못 받는지? 2. 혜택을 못 받는다면, 6월 행사 중인 [L]무한11GB+으로 번호이동하고 싶은데 개통 시 상담원분께 말씀 드려 변경할 수 있는지? 변경이 안 된다면, 지금 다시 신청해야 하는지? 3. 언제 처리되며, 현재 신청한 내역은 어디까지 진행 중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유심 변경 1:1 문의 요청 처리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유심 변경을 위해 1:1 문의 요청 드렸습니다.오늘 중 꼭 처리되어야 하니 처리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너무 하신거 아닌가요? 1:1 요청드렸는데 .. 전혀 응답을 안해주시네요 ??
    타사 개통 철회 후 1:1 요청드렸는데 .. 전혀 응답을 안해주시네요 ?? 너무 하신거 아닌가요 ? 번호 사라지게 됐어요 .. 전화를 안받으면 머라도 연락할 수 있게 해주셔야할거 아니에요.. 010-5102-7015 철회했어요.. 번호 사라지게 생겼네... 빨리 도움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셀프개통요청합니다.
    주민(법인)번호불일치(인증요청시정보불일치오류)일반개통으로 전환되었습니다.개통센터를 통해 1~2영업일 내자동으로 개통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요청드립니다.
    5월말에 유심신청하고 개통요청하였으나 개통이 6월1일로 되면서 5월 요금제 혜택을 못받아서 데이터가 부족합니다.문자로는 150GB 데이터 상품 가입했다고 연락왔으나 홈페이지 사용량조회해보니 11G네요.요금제 변경하려고 하니 2주뒤에 가능하다고 하네요데이터가 너무 부족한데 5월 혜택 똑같이 받을 수 있게 해주세요정 안되면 해지라도 할 수 있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전화번호 부재오류가 뭔가요??
    셀프개통하려고하는데 계속 오류뜨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중립기관 해지 했는데 같은 사유로 개통 취소됐습니다
    중립기관 통해서 제한기간내 번호이동(90일) 제한 해지되었다고 연락받고 아이즈모바일 개통 신청 했는데개통 취소되었습니다.셀프 개통 시 `중립기관 통해서 해지 요청` 해야된다는 문구만 뜨고 개통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5월 초에 제한 풀고 셀프 개통했을 때도 안되고5월 말에도 중립기관 통해서 제한 풀고 셀프 개통 시도하니까 제한 풀어야된다는 문구만 뜨면서 개통 취소 되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유심칩을 원칩으로 구입할려고 하면 유심보유중으로 하면 되나요??
    유심칩을 원칩으로 이마트24에서 구입할려고 하면 보유여부를 유심보유중으로 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테더링 가능용량은 어떻게 확인합니까?
    11기가+추가150기가 요금제 사용하는데요.알다시피 홈페이지조회하면 그냥 기본11기가에서 차감시켜버리는거로 나오는데, 어쨌든 150기가를 다쓰기 전에는 테더링은 11기가에서 차감되는건데 얼만큼남았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이건뭐 말로만 추가지급되어있다고 하고 확인할수도 없게만들어놓고 어떻게 뭘보고 믿으란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확인 부탁드립니다.
    금요일에 개통해놓고 eSIM QR 코드 이메일 안보내주셔서 주말 내내 폰 못쓰고오늘 QR코드 받았는데 또 안되네요 ㅠ1:1 문의내용 확인 제발 꼭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너무 답답합니다.
    유심분실로 이심요청 후 코드사용불가로 재발급요청하였으나 메일로 아무 것도 오지 않았습니다. 5/20 이후로 휴대폰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 1:1확인 후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중립번이 셀프개통
    아이즈모바일LG로 셀프개통 시도 후 90일 이내 번호이동으로 실패하여 중립기관의 승인 후 다시 셀프개통 요청하였으나 동일한 사유로 실패하였습니다.셀프개통은 불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알뜰폰 가입문의
    처음으로 알뜰폰 구입할려고 합니다. 회원가입후 구입할려고 하는데 신규가입으로 해야하나요?? 지금 쓰고 있는 번호로 사용할려고 합니다. 또한 유침칩 구입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원칩으로 구입할려고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6-05

    유심고장
    5월19일 개통해서 잘쓰고있었는데 6월3일 갑자기 유심인식이 안되어서 핸드폰사용을 못하고있어요아들유심끼워보니 핸드폰이 되고 제유심을 공기계에 유심끼우니 안되네요 유심이 고장났네요 문의글남겨도 답없다는 얘기가 많아서 여기저기 글 검색해서보니 고객센터는 전화통화 안된다는글보고 어제 유심신청했습니다 새유심오면 유심번호랑 일련번호남기면 되는건가요?며칠째 전화안되니 답답합니다빠른 유심배송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