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1-02

    어제 유심을 시켰는데 이거 언제 배송시작되나요?
    금요일에 도착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셀프개통은 했는데 전화가 안되네요
    1:1문의글 남겼는데 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개통보류 (기타이동제한 해제완료) 문자받고 다시 개통신청합니다
    아까 문자로 이전 통신사 기타이동제한으로 인한 개통보류 연락받고이전 통신사에서 해제완료 받았습니다다시 개통부탁드립니다1:1문의/고객센터에는 반응이 없어서 이곳에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미납요금 납부하는방법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들어왔다가 미납요금이 있다는걸 뒤늦게 알았습니다.  7월달에 미납되었는데, 그 뒤로 통장에 돈이 없었던 적이없는데 안 빠져나가네요. 혹시 연체관련해서 신용등급에 영향이 있나요? 금액이 아주 적은 95원이긴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MMS/부가통화 과금문의
    안녕하세요. 요금제마다 기준이 다를 수 있다고 하는데, MMS, 부가통화 관련 요금제 페이지의 내용이 헷갈려 문의드립니다.아래 2개 요금제의 경우, 답변부탁드립니다.[S]무한7GB+ 요금제 - 통화 무제한, 문자 무제한, 부가통화 300분--> MMS/LMS가 별도 과금되는지? 아니면 문자 무제한에 포함되어 추가 과금 안되는지?[S]무한300분/15GB+ 요금제 - 통화 300분, 문자 기본 300건, 부가통화 없음--> MMS/LMS가 기본제공량(300건)과는 별개로 과금되는지요?      아니면 SMS/MMS/LMS 사용량이 총 300건 초과할 때부터 과금되는 것인지요?--> 부가통화는 통화 300분에 포함되어 차감되는지요? 아님 별개로 과금되나요?수고하십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개통 관련
    명의도용가입제한서비스 13시30분쯤 해제했습니다. 오늘 중으로 개통되는건가요?그리고 마이페이지에 주문내역이 사라졌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번호이동 동의 메세지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하려는데,사전동의 링크없이 메세지를 받았습니다.언제 링크 보내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타통신사로 번호이동하려는데 사전동의 메세지가 수신이 안됩니다.
    오늘 타 이동사로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는데 사전동의 문자메세지가 필요합니다. 번호이동 동의 링크 메세지를 보내주십시요! 빠른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일대일 문의게시판 확인해주세요.
    시키는대로 했는데 아직도 안됩니다.............일대일 게시판 확인 후 유선 연락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고객센터 전화 안받아서 1ㄷ1 문의 남겼습니다.
    휴대폰요금납부확인서 3개월 요청드립니다. 1대1 문의에 팩스번호 남겨놨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빨리 해주셔야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이용중인데 왜 이용내역 볼 수 없나요
    아이즈모바일 통해 SKT알뜰 요금제 이용중인데 왜 가입정보, 이용내역, 청구/납부내역 등 정보를 보려면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가능한 서비스` 라는 문구가 뜨나요?참고로 로그인 상태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유심 수령 후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니 카드번호 오류
    안녕하세요. 유심 수령 후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니 카드번호 오류라고 떠서 문의드립니다.다른분 질문사항에 답변 확인하여 1:1문의 게시판에 이전 납부카드 뒷자리 3개 및 납부할 카드 올려두었습니다.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납부변경
    요금 납부할 카드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 명의 카드 아니어도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네트워크 등록 실패
    네트워크 등록 실패라고 떠서핸드폰 사용이 안됩니다.개통은 됐는데........일대일 문의글 남겼는데 연락도 없고...일대일 문의 확인하시고얼른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usim
    skt 사로 usim 구매했는데,삼성페이의 교통카드는 사용이 안되는건가요?nfc로 체크했었던 것 같은데확인부탁드려요! 안되어있다면 교체가능한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이메일에는 원가로 청구되었어요.
    [K] 10GB+1mbps 이 요금제 방금 전에 가입했는데요이메일로 온 청구서를 보니 정가가 청구되어 있습니다.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개통신청한 거라 2,750원이어야 하는데요.홈페이지에서도 얼마가 청구될 건지 안 나와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일반개통 언제 되나요?
    오늘 유심 받아서 셀프 개통 할려고 했는데요금제가 [K]무한7GB+ 롯데시네마 요거인데이건 셀프 개통 불가 요금제라고 뜨는데요그냥 기다리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LTE 아이즈팡팡 (200분/4G) 요금제 사용중인데 지하철 와이파이 사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지하철에서 와이파이가 안잡히는데 설정 방법 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게시판 답변자님
    앞전에 아래의 링크 게시자인데요댓글 달아주셔서 남겨드렸는데확인부탁드립니당아이즈모바일 (eyes.co.kr)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명의하나에 두개 가능한가요?
    명의하나에 번호가 두개있는데. 하나는 제꺼, 하나는 아이폰으로 사용하고있어요. 번호이동으로해서 두개 다 아이즈모바일로 사용해도 상관없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