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3-03-22

    skt e심 개통중 활성화만뜨고 먹통상태
    4시 반쯤에 신청하라고 연락이와서 입력하고잠깐 자고 12시쯤에 일어남근데 말도없이 끊겨있어서  여기서 빡치기 시작그래서 새벽에 하는데 도중 먹통이 되네요찾아보니 다들 안되시는거같은데 전화도 문자도 데이터도 못쓰고 이게 뭐하는 짓이에요아이즈모바일 1년 넘게썼는데 갑자기 이러니 쓸마음 뚝사라지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3-03-22

    가입신청서 번호 수정
    안녕하세요 1:1 문의 글 남긴 후, 여기에도 다시 올립니다. 현재 알뜰 요금제 가입 신청 후, 유심을 배송으로 받은 상태인데비상연락처 적는 곳에 제 번호 말고 다른 번호를 적었는데, 가입 신청 완료 문자, 배송 완료 문자 등  비상연락처인 다른 핸드폰 번호로 갑니다.제 핸드폰에 번호 그대로 요금제만 바꿔서 신청하려고 하는건데 혹시 다른 사람 핸드폰에 신청이 된 건가 해서 확인 요청 드립니다.또한, 연락도 비상연락처가 아닌 계속 제 전화번호로 받고 싶은데 확인 부탁드리고 수정을 해야하는건지 어떻게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긴급)esim 서비스이용 오류
    esim 개통 후 서비스 이용 오류가 나서아무리 재부팅해도 폰을 이용할수가 없습니다메일로 받은 esim 큐알 스캔을 하면코드 유효하지 않음으로 문의바랍니다라고 뜨네요ㅠㅠㅠ저번 이심 개통때는 잘 돼서 이번에 또 한건데너무 실망스러워요일단 빨리 새로운 큐알이라도 보내줘요문자랑 메일로요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이따구로 응대할거면 유심 환불 부탁드립니다.
    3월 10일에 올린 1대1문의는 아직도 답없고,화나서 다 취소하고 상담사개통으로 3/15일 오전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감감무소식이네요? 전화는 당연히 연결안되고~오늘 여기 게시판에 낮에 올린 글도 제것만 쏙빼놓고 답장하셨더라구요. 손님 골라받으시는건가요?어메이징합니다. 셀프개통하려면 유심 사야된다고해서 유심 샀더니 셀프개통안되고, 상담사개통으로 넘어간다더니 아직도 연락없고~알뜰폰 불편해도 써보려고했는데 그냥 안쓰렵니다. 유심 환불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esim 활성화 후 서비스 없음
    안녕하세요! 남편 폰을 esim으로 개통진행중인데 서비스 없음이라고 신호가 잡히지 않습니다.메일로 보내주신 큐알 코드는 이미 유효가 지났다고 재등록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현대 8시간째 폰 사용이 안되도 있습니다메일로 큐알 코드를 다시 보내주시던지 해결 방안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김현민 010-8213-8713 번호 아이즈모바일 SKT eSIM  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개통 오류 관련 (정말 응대에 화가 나서 올립니다)
    3월 9일 신청3월 21일 개통이 사이 간격이 긴 것은 참았습니다.다만 문제는 기존 개통 이후 esim이 작동하질 않는지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여 금일 전화를 지속적으로 드렸습니다.1) 첫 응대 10시QR이미지를 메일로 보내준다고하여 전화 응대완료-> 실제로는 발송 안함2) 두번째 응대 2시QR이미지 보내줬으나 이미 홈페이지에 있는 QR이기에 기등록했었고해당건에 대한 문제가 발생했음을 고지했으나 답변X3) 세번째 응대 4시 자기가 알지 못하는 영역이라고아웃바운드로 고객상담실장인 윤원광 담당님이 아웃바운드 전화 끊자마자 바로 준다고 했으나 전화를 주질 않고 6시 퇴근까지 기다리는건지 아예 답변을 주질 않고 있습니다.대체 왜 이렇게까지 불편하게 여러번 전화를 드리게 만드는건지요SKT망에 문제가 있는거라면 그렇게 말씀주시고 고객들이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말씀을 주셔야죠이것때문에 기존 업무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고 하루의 비부가가 발생했습니다.해당건 관련하여 사적으로라도 좋으니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비상전화번호 010 6862 9799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타사 미납요금 납부 완료 및 개통 진행 요청
    안녕하세요SK텔레콤 미납액을 완납하였습니다.개통 처리 요청드립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eSIM 등록 오류
        메일로 받은 QR 통해 eSIM 등록하였으나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라는 메시지 반복과 함께 네트워크 잡히지 않습니다. 통화가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 연결도 어려운데요..껐다 켜기, 비행기 모드 등 여러 방법을 사용해 보았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네요. 번호이동으로 옮긴 거라 기존 유심도 끊겨서 불편이 큽니다. 빠른 해결 바랍니다. +추가로, 프로모션 기간에 요금제 신청하였는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요금제 정보에는 할인 적용 전 금액으로만 뜨네요. 결제는 프로모션 가격으로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Esim 개통완료 됐다는데 서비스 없음으로 떠서 사용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5시쯤에 큐알 새로 받아서 했는데이번에는 메인 회선에다가 여행용 레이블이 추가되었고 둘다 서비스 없음으로 뜹니다.네트워크 초기화는 이미 다 했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청구 내용 관련 질문
    납부금액 2500원이 있는데 , 심카드 구매했다가  셀프 개통을 하려고 개통 요청취소를 했더니,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 배송비가  청구되어  일반심카드 비용 포함 6900원을 결제했더니 고객센터에서 배송비 부분을 조정  해준다고 해었는데  그 비용을 환불 해준 것이라고 보면 될까요 ? 그렇다면  청구금액이 7410 이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혹시 전 통신사 이용 요금이 합산 청구 된 것인가요 ?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번호 이동에 따른 요금 문의
    현재 SKT 아이즈(10G/200분) 요금제 사용하고 있으며 프로모션 적용 2,200/월 납부중입니다(일할 계산 80원/일)번호이동으로 kt로 3/25 이동한다 가정했을 때 3월 skt요금은 kt요금에 합산 되어 익월 청구될텐데요3월 skt요금은 프로모션가 적용된 일할요금 80 * 25 = 2,000 원이 kt 3월요금에 합산되나요?아니면 프로모션가 없이 일할요금 약700 * 25 = 17,500원 가량이 합산 되어 청구되나요?요지는 통신사 변경 번호이동 개통하는 경우에 이전 통신사에서 적용되던 프로모션가가 유지되냐 안되냐를 여쭤봅니다(데이터 사용량이나, 무약정 기간, 3개월 이상사용 모두 문제 없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신규신청3.15신청했는데
    일주일이 다되어가는데 언제도착하나요도착하면 전화통화없이 바로 유심꽂으면되나요.방법미리알려주세요.신규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부가서비스 착신금지 해지
    해지되었다가 다시 신청되서 추가 됐어요 다시 해지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개통 오류 관련
    3월 9일 신청3월 21일 개통 진행3월 21일 당일자에 개통 불가 상황이기에지속적으로 안내 요청esim 재삭제후 재등록했으나 여전하게 개통이 되질 않은 상황상담사 전화를 통해 안내문자 및 URL 안내 메일로 요청했으나hsc9799@nonghyup.com 으로 메일이 오지도 않았습니다.010 2860 9799로 전화주시어 해당건 확인 및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이전 1:1 문의 내용을 전화로 답변주셨다고 했는데, 아직도 처리가 되질 않았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esim번호이동 imei 번호 틀림
    imei번호가 틀리고 사진 찍어서 올린게 인식이 잘 안된다고 개통 보류라고 하셔서 1:1문의에 다시 남겼는데 2시간 되가는데 아직 처리 전인가요? imei번호가 인식오류면 전화 한번 주셔야죠. 연락가능번호도, 번호이동하려는 번호도, 유심가입되어있는 다른 번호도 전화 한번 안하고 걍 개통보류 하신거네요. 그래서 개통이 될지 안될지 언제쯤 알수 있을까요? 모해 게시판은 개통담당부서에서 확인이 어려우면 !!!!!!!!!!!!!!!!!!!!!!!!!!!그럼 개통이 안되면 왜 안되는지 언제 개통을 해줄건지 누가 전화라도 받던지  !!!!!!!!!!!!!!!!!!!!!!!!!!!!!!!!!!!1:1 게시판에 사진첨부 칸도 만들어주시고요. 제발좀. 다시 찍어서 첨부하게요. 아이폰12프로 스크린샷 첨부한건데 그것도 인식오류로 나오면 뭘로 찍어서 첨부해야되나.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월요금 문의
    월에 할인받고해서 24940원이라고해서 해당유심으로 신청해서 개통신청한건데, 개통되고 아이즈모바일 들어와 계약내용확인하니 월요금이 할인요금이 안들어가있는데 어떻게된건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방금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유심 배달 얼마나 걸리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esim 활성화가 안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메일 와서 esim 다운로드 받았는데 sktelecom 회선이 계속 활성화 중이라고만 뜨고 개통이 안되다가활성화할 수 없음이라고 나왔네요iphone se3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혹시 개통이 완료되면 안내 문자가 오나요??
    제가 지금 쓰고 있는 통신사에서 MMS 수신 / 발신을 지원하지 않아서 안내 문자를 못받을까봐 걱정돼서 글 남겨봐요.오늘 개통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셔서 `개통 요청` 상태에서 언제 `개통 완료` 상태로 바뀔까 계속 마이페이지만 들락 날락 하고 있어요.

    ...더보기
  • 1:1문의

    2023-03-21

    개통 문의 드립니다.
    18일날 유심 배송받고 기다리고 있는데 개통보류 상태인데 언제 개통이 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