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2-11-01

    핸드폰 앱
    핸드폰에서는 아직 앱이 정상화가 안된게 맞나요? 저는 자꾸 그냥 빠져나와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회선을 2개 이용중인데 사용내역을 보려면 반드시 회원변경을 해야 하나요?
      지난번 홈페이지와는 달리  제 명의의 다른 번호 내역을 보려고 하면 안되네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변경을 통해 대표번호를 바꿔야만 확인이 되는데..  원래 이렇게 해야 하는 건지요???  번호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는거 같은데....구현이 되지 않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셀프개통 완전 엉만입니다.
    오늘 유심받았는데 셀프개통 하려고 유심이랑 같이받은 안내문 따라 진행하는데 홈페이지를 개편한건지 안내문과 전혀 일치하는게 없습니다.안내문은 완전 무용지물이고 카카오톡으로 안내된 링크타니까 없는페이지라고 나오는데셀프개통을 뭐 어쩌라는거에요고객센터에 전화하니까 전화번호 입력하라해서 입력하니까 다시 확인하라는 안내문만 나오는데어떻게 개통하라는거에요 도대체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나의 요금제 조회가 안된다
    홈페이지는 이뻐졌음근데 기능이 안돌아감ㅋㅋㅋ 빠른 안정화를 기대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한지 10일
    다른 사업자로 번호이동해도 별 문제 없겠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사용량 조회, 요금 조회가 안되네요.
    사용량 조회, 요금 조회가 안되네요. 전보다 좋아질 줄 알고 기대했었는데... 이전 홈페이지에서 1) 사용량 조회만 되고, 잔여량 조회가 안되는 것을 추가 요청했고,2) 자동 로그인이 안되어, 자동 로그인 기능을 추가 요청했는데,1)은 사용량 조회 자체가 안되니 확인할 수가 없고2)는 앱은 404에러 나오면서 실행 자체가 안되니 확인할 수가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사용량 조회 가능하게 바꿔주세요
    사용량 조회가 안되서 너무 불편하네요.. 앱도 실행이 안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할거면 똑바로 좀!!!
    이전 단순한게 좋았는데, 괜히 홈피 바꿔서 뭐 하자는 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홈페이지가 던전이 된듯.
    가장 중요한 사용량조회 기능 다회선 조회기능이나 좀 고쳐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신규가입, 유심 받았는데 아무것도 안되요. 주문목록도 안떠요
    하 이것때문에 시간만 버리고 있고뭔가 체계적이지 않은 첫인상은 뭘까요.직원분들은 엄청 고생하시겠지만참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유심까지 받앗는데 신청내역조회가 안되네요?
    이게 무슨일이죠?다시 요금제 선택하니 신청되잇다하고이게 무슨일이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ESIM 재발급 사이트에서 가능하게 요청합니다.
    기변에 의한 ESIM 재발급을 사이트에서 가능하게 요청합니다.전화 상담이 어려운 경우도 있어서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개통요청합니다
    유심받았구요해지도 됐는데 개통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데이터 사용량이 오버되었다고 나오네요..
    홈페이지에 재가입하라고 해서 가입하고, 10월 사용량을 보니까. 10GB 요금제에 14GB가 사용되었다고 나오네요.. 10월 22일 5090MB남았다고 문자로 안내된 뒤에 데이터를 거의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오버해서 사용된 것이라고 나오네요.22일간 5150MB사용하는 패턴인데, 9일간 거의 데이터를 사용을 안했는데, 4GB가 오버했다고 나오니까. 거의 10GB 정도를 22일이후에 더 사용했다는건데.. 뭔가 잘 못 된 것 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사용내역은 언제나 조회가능 할까요??
    회원가입하라 해서 했는데 아직 사용내역이 조회가 안됩니다. 그라고 광고성 정보 외에 정말 고객을 위한 매뉴가 별로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요금제 바꼈네요
    지난주 금요일에 아이즈 100G/300분 요금제 신청 했고 어제 유심 받아서 개통요청 했습니다. 신청 당시 요금이 9,500원으로 평생 할인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해당 요금제를 찾아보니 6개월동안 2,600원으로 할인(정가 24,200원)으로 변경되어 있네요. Q. 가격변동 전 신청, 개통요청을 한거면 평생 9,500원으로 이용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가입정보나 요금조회는 아직 안되나요??
    다 공란이던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가입정보 조차 뜨지 않는데요??
    가입했는데 가입정보도 뜨지 않고 아무런 서비스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하...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어째 좀 이상타 싶었네요.멀쩡히 되던 아이디, 비번 입력 했더니그런거 없다는 내용.두 번 세 번 해도 동일한 현상.다시 회원 가입하고이거저거 다시 쓰고 했네요.내 사용량도 볼 수 없고...참 , 아이즈 모바일 실망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2-11-01

    진짜 모해요
    사용량 조회  잘 만들어주세요문자보내도  사용량 0으로 뜨던데  리뉴얼 하고 나서는 아예   조회도 안되네요*자동로그인도 만들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