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0-12

    로밍신청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해외출장 예정으로 10/30 ~ 11/16 해외로밍 신청하려고 합니다. (유럽, 독일)별도로 신청 한느 방법을 몰라 문의남깁니다.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2

    셀프개통
    셀프개통 했는데 데이터 전화 안됩니다확인해주세요 급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2

    셀프개통했는데 통화 문자 데이터 아무것도 안됩니다.
    여러번 재부팅하고 유심도 뺐다끼고 했는데 안되네요. 나밍도 통화발신 당분간 금지됐다는 음성안내 뜨고 안됩니다.1:1 문의 게시판에 모델명, 시리얼번호, IMEI, 개통번호 다 넣어서 이용장애 문의 넣었습니다.지금 이게 유일한 번호라서 일하는데 지장이 큽니다.해결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2

    eSIM 으로 개통하고 잘 되는것 확인했는데 지금 또 안돼요
    eSIM 으로 개통 잘 하고와이파이 꺼도 LTE 잘 되는것까지 확인했는데한시간 후에 보니까지금 안테나 하나도 없고아예 안돼요이거 왜 안되나요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2

    방금 셀프개통으로 개통했는데 데이터가 안되요.
    방금 유심받고 셀프개통 마쳤습니다.그런데 전화와 문자는 되는데 인터넷이 안되는 이상한 상황이예요.가입 서비스는 아이즈우정(300분/5G) 입니다.어떻게 된것인가요?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2

    타사망 사용시
    타사 skt 망 사용중이고아이즈 kt 망으로 세컨폰 개통하려한다면할인적용이 문제 없나요?타사 skt망 + 아이즈skt망일 경우는 할인 중복적용이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2

    인터넷이 너무 느려서 카톡이 전송이 안될정도인데 같은 장애 있으셨던분 있나요?
    와이파이로 접속하면 정상속도인데데이터로 접속하면 엄청 느려요지금 100기가 넘는 요금제 쓰고 사용량이 300메가인가 밖에 안되는데ㅋㅋㅋㅋ 이렇게 느려질수가 있나요???어제 출퇴근 지하철에서 장애가 시작됐는데 전화는 정상으로 걸리고모바일데이터 상태에서만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증상이 발생했어요새벽까지 쭉 그랬고오늘 계속 와이파이 썻는데지금 확인해보니 거의 정상속도로 돌아오긴 했어요카카오톡은 거의 안보이고 30분에 한번씩 한번에 보이는데 메세지 전송하면 아예 발송실패할 정도로연결이 안됐거든요 ㅠㅠㅠㅠㅠ아...알뜰폰 3달차인데 처음겪긴해요 혹시 유사한 장애 발생하신 분들 계시면 댓 달아주세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1

    번호변경시 요금제 프로모션 영향 없지요???
    혹시나 해서 물어봅니다. 현재 9월에 진행했던 프로모션 밀리의서재 요금제 사용중이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1

    1:1문의좀 봐주세요
    유심변경 전 분실정지 해제신청 1:1문의통해 드렸었는데 유심변경 후 사용하려니여전히 정지가걸려있네요 빠른답변 부탁합니다 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1

    해지요청
    접수번호 9230967516가입자 이다*번호 010-48**-07**해지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1

    개통문의
    10월 7일부터 개통하기 위한 상담사가 결정되었다고 하는데 개통이 진행되지를 않습니다. 신청서에 문제가 생긴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1

    배송조회 안됨. 신규 신청도 안됨.
    비회원으로 신청했는데1. 비회원으로는 가입신청 내역 조회가 안되네요2. 회원으로 가입해서 다시 진행해도 여전히 진행이 안되네요3. 회원탈퇴하고 다시 신규로 번호이동 신청을 하면 `이미 신청된 이력이 있다고` 뜨고어쩌라는거여....그냥 열받아서 타사 번호이동 신청했더니 아이즈에서 뭔가 묶어놔서 타사에서도 진행이 안되고해결을 해주시던가 그냥 신청서 철회 좀 해주세요 전화 연결도 안되고 이거 뭐 어쩌자는건지 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1

    납부방법 변경
    통화는 했는데 납부변경이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웹상에선 지로로 아직 되어 있어서.. 그리고 카드번호 확인을 위해 전화 부탁드립니다 010-****-****. 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1

    강제인식 유심배송관련
    안녕하세요어제 유심문제로 셀프개통 완료후 유심이 안돼 강제인식된 유심을 배송받기로 했는데 오늘 출고된다고 답변받았습니다운송장 번호와 유심번호를 알수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0

    타사 알뜰폰 망 사용중 중복 할인?
       타사 SKT망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중이라면 아이즈 SKT를 개통했을때 할인을 못받는것인가요?   그렇다면 KT망을 사용한다면 받을수 있습니까?   또한 약정이 없는 요금제는 10월16일 개통하고 11월1일에 해지신청시에 11월1일에 프로모션 요금제 기준으로    일 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되고 별다른 위약금은 없나요?    또한 해지시에 직접 전화를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0

    선불요금제
    선불요금제로 음성 및 메세지는 필요없고 데이터만 100g 정도 사용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0

    esim qr코드가 안와요
    주문목록에도 안뜨네요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0

    미납내역 전산반영
    셀프개통 시 이전 통신사에서 미납내역이 확인되서 바로 납부하였는데, 체납고객으로 분류되어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전 통신사 홈페이지 상에서는 수납확인이 되었는데, 아이즈모바일측에서 전산반영이 안된 듯 합니다. 빠른 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0

    기존 통신사 인증 불일치 관련
    현재 신청하신 번호이동 개통 진행중이오나 기존통신사 인증 불일치로 개통지연중입니다전통신사에서 요금납부하신 방법 계좌/카드 끝4자리 정확히 확인부탁드리며, 확인이 어려울시 요금납부 방법을 지로로 변경후 1800-6100번으로 연락 혹은 1:1게시판으로 부탁드립니다지속적으로 연락이 안될시 개통취소 될수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재 개통이 안되는 상태인데 계좌 / 카드 끝4자리를 어디로 보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0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