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4-28

    부가서비스는 포기했나요?
    부가서비스 신청, 해지 관련해서 .확인중. 만 계속 되는데...출국해야하는데 부가서비스 신청, 해지 업무 처리가 실시간이 아닌건 좀 아닌듯...빠른 처리 부탁을 여기에 써야하는 것도 좀 아닌듯...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SKT에서 KT로 번호이동. 기존 SKT 유심은 이제 못 쓰나요?
    혹시 다음에 SKT로 번호이동하는 일 있으면 쓸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일반 개통 문의
    안녕하세요.번호이동 셀프개통 실패로 일반개통 전환되었습니다.토요일에 개통됬다는 게시글이 있던데 주말에도 번호이동 일반 개통이 가능한가요?  26일 4월 요금제 신청건이 4월 안에 개통이 가능할지 문의합니다.수고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개통
    셀프개통 하려했는데 진행이 안되네요 ㅠㅠ그리고 번호이동이 3개월 안되어서 상담사개통으로 넘겼습니다. 빠른 개통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해지요청 완료 확인 및 해지 후 셀프개통
    해지요청을 했습니다신청 완료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완료후 해지요청했던 유심으로 번호이동 셀프개통은 언제부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일련번호불일치
    일련번호 영문으로 입력해도 안되고 IMEI번호를 입력해도 안되요ㅠㅜ일련번호 불일치로 번호이동 사전동의도 다 했는데 저게 안되서 넘어가지지않아요 상담사연결도안되고 어떻게하라는거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임의 접수취소라뇨...
    4/21 오전 10시46분에 010-5549-6223 번호로 전화왔고 유심번호 확인해보니 사용이 안된다고 하셔서 당일이나 익일 유심 새로 발송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번호이동 신청은 비회원으로 진행했으며 신청서 접수 번호 10291803 사용불가 안내받은 유심번호(20자리) 8982051511604848700F 입니다 분명 유심재발송 해주신다고 했는데 임의로 접수취소라뇨...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재작성) KT 무한11GB+ 요금제 관련 문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요금 청구
    1대1 문의 답변이 너무 늦어서 여기에도 남겨요안녕하세요 제가 3월 22일에 KT에서 모빙으로 번호이동 후 4월 24일에 아이즈모바일로 중립번호이동을 하였습니다. KT와 모빙 합산 요금이 26일에 출금 예정이였는데 아이즈모바일로 오면서 요금이 중첩된거 같은데 그럼 언제 요금 납부가 이루어질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요금관련
    요금 두번청구됐던데 확인후 전화주세요. 010 5652 9995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미성년자녀 개통 보통 며칠정도 걸리나요?
    미성년 자녀 개통 신청하면 며칠 걸리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DS단말 명의불일치 관련
    다른 분들이 올려 놓으신 글을 참고해서 IMEI에 등록 완료했습니다. 빨리 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고객센터 전화는 안받고 1:1 문의는 며칠 째 보지도 않고
    1대1 문의 좀 확인 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1월 kt 가입자 상품권 미수령 관련
    당시 바로배송유심으로 셀프개통하여 조건은 만족한 걸로 알고 있고,제가 이전에 올린 게시판 글에서 답변 받기로는 1월 가입자들에게 상품권 지급이 끝났다고 했는데 저는 못 받았네요.이 부분 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개통이 왜 안되나요? 벌써 일주일이 넘었습니다.
    유심이 불량인듯 하여 유심을 바꿨습니다.우려했던대로 기기인증에 실패했다고 메시지가 뜨네요제발 빨리 좀 개통좀 해주세요그전까지 잘쓰던 핸드폰이 요금제(아이즈모바일 케이티 ->아이즈모바일 에스케이) 변경한다고 개통이 안되면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그것도 일주일 넘게.....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해결이 안되면 요금제 해지해 주세요.요금도 환불해주시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1:1 문의 확인좀 해주세요
    ds단말 명의 불일치 어쩌고 저쩌고요 imei 1 imei 2 입력하라는데 저는 2가 없어요 imei랑 meid만 기기정보에 있어요 그래서 사이트에 등록도 못하는데 빨리좀 해결해주세요상세정보 1:1 문의에 남겨뒀어요 빨리좀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미상의 추가개통 해결 부탁드립니다.
    제가 신청하지 않은 신규 가입신청서가 작성되고 유심이 발송되었다고 합니다.주문번호 : 10297868빠르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SK 셀프개통 유심 재발송 안내 후 감감무소식...
    이전 글에 SK 유심이 사용불가로 떠서문의글 남기니 새 유심 보내주신다고 전화주신게4/21 오전이었습니다...워낙 바쁘신거 아니 넉넉하게 기다렸고깜빡 잊고 있다가 오늘 생각나서 다시 한번 글 남깁니다유심 재발송 해주시기로 한 건 어떻게 된건가요?4월 중에 신청 접수했는데...5월로 넘어가도 프로모션 할인 적용해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게시판 며칠째 답없어 여기 문의올려요 skt 7기가 +요금제요.
    7개월동안 0원이던데.. 7개월이후에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원래요금제로 되는건가요??    다른요금제로 바꿀수 있는건가요?    skt이고  인터넷과결합중인데. 여기 가입되면  기존결합은 풀리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4-28

    USIM 불량 관련
    1:1 문의 답변에서 유심 불량 여부 확인 및 주소를 남겨달라고 하셔서, 해당 내용을 1:1 문의글로 어제 다시 남겨드렸습니다.4.25(화) 개통 후, 1일 만인 4.26(수) 오전에 돌연 제가 가입 신청하지도 않은 요금제에 가입되었다는 문자 수신 후, USIM이 작동되지 않아, 현재까지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저에게는 매우 긴급 상황인데,고객센터 전화 연결은 아예 되치 않고(제 휴대폰이 먹통인 상황이다 보니 가족의 폰을 빌려 여러 번 전화연결을 시도했지만, 단 한 번도 연결된 적이 없습니다.) 홈페이지 1:1문의에 대한 답변도 긴급상황인 것을 감안하면 너무 느려서... (하루가 넘게 걸렸으니까요..)너무나 답답한 상황입니다.선개통 유심은 퀵 서비스 등으로 최대한 빨리 받을 수 있을까요?언제까지 휴대폰 사용을 못하게 될지..몹시 답답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