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3-01

    배송중이라고 나와있습니다만
    송장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주문번호 10236651 송장번호 알려주세요.아니면 마이페이지 배송조회란 업데이트라도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3-01

    esim 신규개통 관련.
    2월 24일에 신규개통을 esim으로 신청하였으나 아직도 가입처리 및 esim qr코드 발송을 안해주시네요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접수번호 : 10236743)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esim 개통이 안됩니다
    개통 완료되었다고 해서 QR 코드 통해서 eSIM를 다운로드 하는데SIM 관리자 창에서 번호는 뜨나, eSIM 회선을 켜놓으면 SIM카드 회선, eSIM 회선 모두 제한구역서비스로 뜨며 먹통이 됩니다.아이즈 eSIM 회선을 끄면 다시 SIM카드 회선 통신이 돌아오는 것으로 보아eSIM 카드 개통 시 IMEI던 일련번호던 잘못 들어간게 아닐까 싶어 문의 남깁니다.1:1문의에도 문의 남기니 해당 글이나 문의에 답변 부탁드립니다.아니 개통을 했는데 왜 쓰질 못합니까..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아 제발좀 eSIM번호이동 부탁드립니다
    3/1 오후2시반 출국합니다.번호이동 빠르게 요청드립니다27일에는 1:1문의 남겼는데 묵묵부답이고28일 오늘 아침9시부터 고객센터 전화연결시도하다가 오후에 되었는데월말이라 사용자가 많아 늦는다고, 안될거같다고 취소해준다고 하는데, 이게 말인지 방구인지 원.사용자 많으면 고객센터 상담원 채용을 더하시고, 번호이동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010-5460-9233010-3062-9233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개통 지연으로 인한 프로모션 요금제 적용 문의
    신규가입입니다. 어제 고객센터 상담원분과 통화 시 어제 개통을 하고 배송이 되기 때문에 2월 프로모션 요금제 적용이 가능하다는 말씀을 전해들었습니다.그런데 오늘 개통이 되지 않은 상태로 유심이 도착하여 오늘 15시경 상담사분이 개통 요청을 해주셨고 늦어도 3월2일에는 개통될 수 있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그러면 프로모션 요금제 적용이 되지 않는 것인가요?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신규가입 유심왔는데 개통 언제되나요?
    신규신청때 안내로는 분명히 개통후 유심 발송되니까 받으면 바로 유심 사용하라고 안내했으면서배송 완료 안내에는 익일부터 순차 개통이라고 하고어떤게 맞는건가요?아이 학교 입학하면서 신청한건데 당장 내일모레 입학이에요.개통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셀프개통 버튼
    유심을 받아 셀프개통을 하고 싶은데 셀프개통 버튼이 웹사이트 어디에 있는지 찾지를 못하였습니다.어디서 누를수 있는지 안내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프로모션 적용관련 1대1 문의했는데 취소당햇어요
    이 게시판에 글올린건 6일까지 개통되면 적용된다고 들엇는데아까 급해서 1대1문의에도 같은 질문 올렷었는데 이분은 취소를 해버리셧네용 ㅠㅠ 업무폰이라 급한데요다시 신청해도 되는건가요?신규가입이 어려우면 페이지를 막으시던지아님 정책을 일관성있게 해주시던지안내라도 좀 잘 해주세요엄청 헷갈리네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유심도착후 개통진행된다고 해서 기다리는데 개통이 안되어 글남겨요
    어제 오늘 개통될줄 알았는데 계속 지연되는거같아서 글남깁니다고객센터도 연결안되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유심도착했는데 개통은 안된건가요?
    유심받았습니다 신규가입인데상담사 전화도 없었고 일단 유심넣어서재부팅도 여러번에 나밍까지 해봤지만 안되더라구요신규가입도 상담사 해피콜 받아야지 연결되나요?그런거면 빨리 좀 콜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개통 언제되나요..?
    토요일에 유심 받았는데 고객센터는 연결도 안되고  ㅠㅠ 1:1 문의글 답도 안주시고ㅠㅠ오늘 개통 안되면 요금 프로모션적용 안되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가입정보 조회는 언제 되나요??
    개통은 됐는데 가입정보라던가 사용량조회는 가입자가 아니라고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마이페이지에 개통완료 상태인데 유심 인식 불가 건
    유심 구매 후 지난주 25일 셀프개통 진행 했습니다.마이페이지 접수목록에 개통완료 라고 뜨나 유심 장착 후 수차례 전원 리셋해도 네트워크 등록 실패 (8) 팝업이 뜹니다.1:1 문의도 남겼으니 처리 바랍니다.1. 주문번호 : 102368282. 가입 요금제 : [L]톨(200분/3GB)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개통관련
     유심은 오늘 받았는데요내일은 공휴일이라 언제 개통 가능한지 알수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번호이동
    오늘 유심을 받았는데 상담사연결도 안되고 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을 할려고 해도 안되고내일은 휴일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급한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번호 이동은 언제 되는 건가요??
    번호 이동은 언제 되는 건가요?? 폰허브로 가입해서 유심 받은지도 벌써 4일째입니다.1~2일 안에 순차적으로 개통 된다고 카톡으로 연락 주고 어제도 상담사랑 통화했는데어제 개통 된다더니 아직도 개통이 안되고 있네요.그리고 고객센타 전화하면 왜 이렇게 안 받는거죠?그리고 홈페이지에 글 남기면 2시간이면 다 변경 해준다더니1:1 게시판은 3일 되었는데 아예 읽지도 않네요.?오늘 개통 안되면 기존 통신사 또 요금 나갑니다.2중으로 나가게 되요.얼른 개통 해 주세요.그리고 알뜰에서 알뜰으로 이동 할때도 기존 통신사 가입해지 없이 자동으로 번호 넘어오는거 맞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오늘까지 개통안되면 프로모션 적용안되는거죠?
    어제 전화주셨을때 늦어도 오늘은 개통된댔는데 아직 그대로네요.그럼 요금제 프로모션 적용안될테죠?그럼 차라리 개통취소가 맞는데 계속 기다려야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요금 납부
    SKT망 자동 납부는 26일에 이뤄진다고 하는데 왜 28일인 지금까지도 납부가 안 된 건지 싶어요 정확히 언제 나가는 거예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긴급!신청서 수정요청!
    기존통신사 결제카드 뒷자리를 잘못입력했어요잘못되면 개통늦어지는걸로 알고있는데뒷자리 7082 로 수정부탁드려요!! 7082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28

    기존 통신사 자동 해지된 후 다시 기존통신사로 재가입되었습니다
    오후 세시 40분쯤 기존 통신사가 자동으로 해지되어서 약 30분간 먹통이다가갑자기 1분 전쯤 다시 기존 통신사 요금제로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오면서재개통되었습니다 아이즈모바일로 가입되어야하는데 잘못된거 아닌가요?기존 요금제로 해지되고 재가입하면서 요금 중복 납부가 발생하게 될까도 우려됩니다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