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5-04

    kt바로유심 배송조회
    부광석010-5831-0134 바로유심 1시에 신청했는데배송조회도 안되고 아직도 도착을 안했네요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가입하자마자 싸이다 당첨
    그냥 싸이다가 뭐지하고 굽네 고추바사삭 눌러봤는데 바로 당첨근디 당첨된거 어디에 기록이 남아있는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아니 이건 좀 너무 한거 아닌가요? ;;
    중립기관 오류 뜬거 아무잘못 없는데 전화해서 해결 싹 다 하고 안그래도 화나는 상황에 이제 진정 좀 하고 다시 개통하려는데 이제는 갑자기 개통불가? 아니 진짜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이건 좀 심하지 않나요?;; 갑자기 셀프개통이 불가능하던데 이건 또 이유가 뭔가요? ㅋㅋ;;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50기가 추가 데이터 언제 들어오죠?
    빨리좀 넣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개통시 사전동의요청단계도 안오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않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개통전 요금제 변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개통 아이즈skt-kt번호이동
    셀프개통 진행하고있는데 사전동의 ARS 1599 0133으로 전화하면 시스템작업으로 안된다고 합니다. 진행이 안되는데 언제 되는거죠? 문자로라도 할수있게 해주던지... 어제부터 계속하는데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1:1 문의 답변좀.
    1:1문의 답변좀 해주세요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ODM폰 및 결재 수정
    샐프개통으로 신청했다가 정보가 안맞다고 하여 일반 개통으로 번이 정보 수정을 받았는데,해외향 ODM 폰이라 일련번호가 없어, IMEI 번호로 보내드렸습니다. 핸드폰 기종 : 대만향 갤럭시 Note 9 ( ODM_삼성핸드셋_Volte_New) / SM-N960F/DS기존 결재 신용 카드 : 삼성 아멕스 카드로 결재하여 카드 뒷자리가 4자리가 아닌 3자리로 끝납니다.이부분에 대한 수정을 빨리 해야하는데 연락도 안되네요전화통화 죽어도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개통 요청드립니다.
    엠세이퍼 가입제한 해제했습니다. 개통요청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내일(어린이날) 도 셀프개통은 진행할 수 있는 건가요 ?
    1:1 문의 했는데 아직 답없어서 게시판에 씁니다..일요일 및 공휴일(설/추석 당일) 만 번호이동 불가라 써있는데 ,어린이날 같은 공휴일에도 셀프개통은 가능한 거 맞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esim 활성화 중...
       안녕하세요 지금 esim 메일받은것 큐알찍었는데 계속 활성화 중... 만 뜨고, 등록이 안됩니다.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개통은 됐는데 발신이랑 LTE가 안됩니다.
    우여곡절 끝에 ktm 에서 아이즈모바일 skt 로 번호이동 셀프개통은 했는데 ,발신이 안돼고 LTE도 안되네요 ㅠIMEI 사이트에서는 확인해보니 이미 잘 등록된 자급제라 나옵니다.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중립번이 개통요청(신분증 제출은 어제 완료)
    주문번호 10302284 번호이동 건입니다 어제 중립번이 카톡받은후 신분증 첨부했습니다오늘중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개통해주세요 신청서 조회도 안되는데 자꾸 조회하라고만 하고 ㅡㅡ
    셀프개통하다 튕겼습니다다시 하려고 하니 접수내역 있다며 주문/배송조회 하라고 하는데유심배송 말곤 하나도 조회안되는데자꾸 뭘 조회하라고 하는건지 ㅡㅡ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개통이 아직도 안됩니다.
    어제 아래와 같이 답변 주셔서 기다리고 있습니다.==================================고객님의 접수건은 오늘~내일 중 개통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순차적인 개통으로 정확한 일정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어제 기다려도 안되고, 오늘도 기다리는데 아직도 안되네요.이제 연휴인데 4일을 더 기다려야 하는 건가요?셀프개통도 안되고 강제 일반개통으로 전환되어 기다리는데 너무하네요.확인좀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기존 통신사는 끊겼는데 개통이 안되네요.
    기존 통신사는 끊겼는데 개통이 안되네요. esim이라 QR코드만 보내주시면 되는데 안왔습니다. 왜 저는 문자나 메일로 안왔을까요.메일로 꼭 오늘내로 보내주세요.이제 3일간 연휴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개통이 이렇게 느린 곳은 처음이에요...빨리 해주세요ㅠㅠ
    기존 통신사에 번호이동 동의 ARS까지 받고 개통만 하면 되는데!!!심지어 셀프개통인데!!!이렇게 오래 걸리는 알뜰요금제 통신사는 첨봐요!!!이용자수가 많아서 전산처리가 지연된다든지 하는 이유가 있다면 고지해주세요!!!재촉하고 싶지 않은데 영문을 모른채 일이 지연되니까 불만이 쌓이네요!!!안그래도 개통이 무지 느린 알뜰폰 통신사로 넷상에 정평이 나있던데!!!되도록 빨리 해주시길 바랍니다!!!화이팅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개통시 사전동의요청단계가 오지않습니다.
    셀프개통 `번호이동`하려고 하는데 모든 정보입력 후, 번호이동사전동의단계에서` 성공한 사전동의요청이 있어 사전동의할 수 없습니다.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 확인클릭 → 번호이동에 따른 문자링크 or ARS 단계인증하셨습니까?여기서 문자링크와 ARS 연락이 오지않아 셀프개통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상담원통하여 개통진행하여야 하는것인지, 오류 처리처리해주시는 것을 기다려야하는 부분인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sk유심으로 새로 주문하여 받아둔상황이며KT(케이티, 한국통신) 번호이동 사전동의 ARS번호 : 1588-2935 에 전화하여 번호이동 동의(?)한상황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개통 오류
    안녕하십니까현재 인스모바일 LG망 사용중입니다.아이즈모바일 SK망으로 셀프개통하려고하는데셀프개통 과정에서 오류가 생깁니다.인스모바일에서 번호이동 사전동의ARS도 하였고 고객센터에 문의하여도 번호이동에 걸릴게 없다고 합니다.홈페이지에서는 이전 통신사에 문의해보라고하여 확인결과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왜 이러는걸까요.셀프개통시 왜 오류가 발생하는지 알수있을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