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2-09

    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처리 해결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유심칩을 받아서 끼워서 통신사에 연결은 되었는데 문자로 "DS단말 명의불일치로 정지 처리 되었습니다"라고 뜹니다다른 번호에 전화를 시도하면 "고객의 사정에의해 당분간 발신이 제한됩니다"라고 뜹니다.https://eyes.co.kr/customer/notice_view/18 링크 안내대로 IMEI1 IMEI2 까지 등록하여"이미 사전등록이 완료된 IMEI 번호입니다."라고 뜨는데도 안됩니다.1:1문의 남겼는데 연락도 안되서 빠르게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1:1 질문 대답도 없고, 정말 서비스 최악입니다.
    지금 이심 개통중 문제가 생겨 이틀동안 전화를 못받고 있는데아무런 대처도 안해주고 있네요. 빨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이영호 010-3240-3987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셀프개통 가입신청서 이미 있다고 확인해달라고 뜨는데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중인데 마지막 셀프개통 인증동의?까지 갔었는데 마지막 인증단계에서 문자는 따로 오지않아서 전화1544-3553(알뜰LGU+→KT로 이동예정)를 해봤는데요. 통화에서는 "번호이동 신청을 한후에 시도해주세요"라면서 전화가 바로 끊어집니다.ㅠㅠ그래서 다시 셀프개통하려구 "이미 작성한 가입신청서가 이미 있습니다.확인해주세요." 라고 뜨는데그 다음 화면이나 아무것도 넘어가지않아서 신청이 안됩니다.어떻게 해야되나요?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개통 부탁드립니닷
    배송이 완료되어서 개통을 하고 나가야 하는데 개통이 안되어 나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개통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상담사 개통
    오늘 오전까지 해주신다고 했는데 개통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10225286 /주문번호 10225272주문번호10225377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9

    계속 데이터 사용과 MMS 수신이 안되고 있네요.
    기존 사용하던 회선은 헬로모바일 LGU+망입니다.어제(2월8일) 오후 5시 55분경 헬로모바일 연결이 끊어진 직후 아이즈모바일(KT) 유심을 장착하였습니다.이후 여러번 재부팅을 한뒤 전화는 정상적으로 됩니다만...문제는 문자 수신은 되는데 알람이 안뜹니다.인터넷에 찾아보니 MMS수신 문제라고 합니다.몇번이 유심을 뺏다 꼽고 전원도 다시 끄고 켜다를 반복하는데 계속 안되네요.빠른 해결책을 제시하여 주셨으면 합니다.아. 혹시나 해서 와이파이 끄면 데이터 사용은 아예 안됩니다. 이러면 밖에나갈수가 없어요 ㅠ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6일날 신규가입했는데요 ~
    아직도 유심이 도착안했는데요 ~ 저 접수된거는 맞죠 ? 유심 언제쯤 받아볼 수 있을까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주문(주문번호 10226095) 최소 해 주세요
    오늘(23년 2월 8일 오후 6시경) 번호이동을 해야하는데신규개통으로 주문하였습니다주문(주문번호 10226095) 최소해 주시면번호이동으로 다시 주문하려고 합니다빠른 주문최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번호이동 언제 되나요?
    2월5일 알뜰폰허브를 통해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유심은 언제 보내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이미 가입한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처음에 비회원으로 가입주문서 작성하다 회원가입해서 다시 작성하려하는데 주문서 취소가 안됩니다 확인 후 조치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유심은 주말에 신청해서 어제(2월 7일) 받은 상태인데요
    개통진행 상황을 보니"개통요청"이렇게 되어있는데, 이건 어떤 상태인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esim 개통 부탁합니다.
    2월 6일에 상담사 개통 신청했습니다.언제 개통이 되는지요?아무 연락이 없어서 기다리기만하고 있습니다.빠른 답변 및 개통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상담사 개통 좀 빨리해주세요
    2월 7일 개통신청하였습니다. 바로 확인좀 해주세요ㅠㅠ너무 개통하기가 답답하긴 하네요ㅠㅠㅠ언제,개통될지 답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중간에 네트워크 끊겨서 가입창으로 안넘어갑니다.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바로배송 결제 건 환불해주세요
    빠르게 처리될 줄 알고 결제했는데,주문 내역이나 어디에서조차 찾아볼 수 없어서 당황했네요이미 카드 결제 승인은 났는데 이게 뭔가요..?진행상황은 찾아볼 수 없고,, 돈만 낼름 빠져나갔어요 근처 편의점에서 유심구매하려고 하니 빠른 환불 처리 부탁드려요고객 센터에 문의글도 남겼는데모해가 확인이 빠르신 거 같아서 한 번 더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또 셀프개통 취소래요
    어제 밤늦게 개통진행해서 안된거라셔서 좀전에 취소해주셔서 다시 진행했는데 또 셀프개통실패래요...뭐가 또 잘못된건지모르겠네요.연락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신청서 작성 중 서버 끊겨서 다시 작성하려고 하는데 문구가 뜨고 작성 창으로 안넘어가 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상담사 개통에 관해
    미성년자는 상담사 개통을 해야한다고 해서 회원가입하고 유심,요금제까지 다 신청했습니다. 이제 상담사님 개통만을 기다리고있습니다.만약 상담사께서 개통을 해주시면 보호자 연락처로 개통되었다고 연락이 가나요?개통이 급해서 그러는데 빨리 개통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8일 점심 12시까지  제발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10225286 /주문번호 10225272주문번호10225377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샐프개통실패
    셀프개통실패했다고하면서 창이 떳었어요.다시 가입하려니 이미진행중인건이라고 뜨니 어쩌나요?연락좀 주세요. ......아마 전통신사결제방법확인이 잘못되서 개통이 안된거같아요.ㅠㅠ카드번호 4자리 입력해야했는데 통장번호 4자리를 입력했네요빠르게 개통희망원해요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2-08

    제발제발제발제발
    ESIM을 활성화할 수 없음다시 시도하거나, 이동통신사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하십시오.이렇게 뜨고재부팅 3번이상했고이전 통신사는 이미 끊겨서공기계가 되어버렸는데저는 가게를 운영하고 있어서전화를 안받으면 굶어죽는 사람인데이렇게 어제부터 뚝 끊겨버린 상황에서정신을 온전히 버티고 있기가 매우 어렵습니다고객센터엔 당연히 전화를 많이도 했지만연결이 안되구요문의도 답변이 없어서미쳐버리겠네요비상연락망은 제가 당장 받지도 못하는 번호인데도저히 누구랑 소통을 해야하며언제가 될지 모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이 상황에서 덩그러니 혼자 미쳐 날뛰는 제모습이 너무 안타깝습니다제발 연락좀 해주세요 제바라아아아알 ㅜㅜㅜㅜㅜㅜㅜㅜ문의에 IMEI 다시 다 남겨놨어요오류가 있는거면 확인좀 제바라라라ㅏ랄ㅜㅜㅜㅜ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